강원 홍천 맛집

강원도 홍천 맛집 이동갈비가 맛있는 송곡가든

하늬아범 2017. 11. 17. 06:00


2017년 6월 4일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 머물르면 꼭 들르는 집 같습니다..

돼지고기 구이가 맛있응게 매번 들리는 것 같습니다..

강원도 홍천 맛집 송곡가든..







한쪽에서 숯을 달구고 있더군요..

국내산 참숯을 사용 한다고 들었던 것 같습니다..



내부를 들어서면 큰방도 있고 작은방도 있고 여러방이 있습니다..



예약되어 있는 자리 찰칵..우리 자리는 아닙니다..ㅋ



이집 이동갈비가 맛있습니다..금액은 쪼까 비싸서 그렇지..



이집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도 맛있습니다..



옥수수죽도 맛나고..



된장찌개는 별도로 주문했던거 같아요..된장찌개 맛도 굿~



숯이 참으로 좋습니다..화력도 좋고..



이동갈비..몇인분이였는지 기억은 안나고..



참으로 먹음직스러운 비쥬얼..



화력 좋은 숯불위에 지글지글..불향이 음청 좋네요..











아이들 맛있게 먹이고 나도 한쌈..

아이들 음청 맛있다며 잘 먹드라구요..

아이들이 예상량보다 많이 묵어서 추가도 했다는..



아따 이동갈비 역시 맛나네요..



부족한 부분은 추가로 지리산흑돼지오겹살로..











비계도 맛있네요..가래떡처럼 쫀득하고 고소하니 맛나네요..



삼겹살은 요소금에 찍어먹야야 맛나다고..이름은 생각이 안나고..



대명비발디파크 가까운 곳에 위치합니다..


이동갈비 맛있게 잘 묵었네요..

지리산흑돼지오겹살도 맛있었구요..


다음에 홍천갈때 또 들리고 싶네요..^^



송곡가든

033-435-7060

강원도 홍천군 서면 굴업솔골길 41

(홍천군 서면 굴업리 317)


이동갈비(1인분/330g): 24,000

지리산흑돼지오겹살(1인분/170g): 1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