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센트럴시티>서울에도 전주에서 칼국수로 유명한 베테랑이 있네~

하늬아범 2014. 7. 14. 06:30

 

2014년 6월 17일

 

 서울에 일이 있어 강남터미날에 도착허고..딱 점심시간도 되었고..

어디보까..많은 식당중 어데로 갈까하다가..

제가 잘 아는 반가운 곳이 두곳이 있네요..

전주한옥마을 칼국수맛집 베테랑과 원조전주비빔밥집 한국집..두곳이 6월에 오픈 했다고 하드라구요..

 

 

 

 한국집..점심시간이라 줄서서 기다리는..

 

 

 

 베테랑도 쉼없이 들어가고 나가고..암튼 안이 꽉차있네요..

 

 

 

 점심을 두곳중 어디에서 먹지 고민고민..

 

 

 

 

 

 

 전주 한국집에도 입구에 해태가 있는데..

 

 

 

 이곳에도 해태가 있네요..사장님의 해태사랑이 극진한가봐요..

 

 

 

 고민고민하다가 베테랑으로..

 

 

 

 아침에 밥도 먹고 혀서 칼국수와 만두가 먹고싶어서..

 

 

 

 쫄깃 새콤하고 맛있는 깍두기..

 

 

 

 

 

 

 순식간에 만두 흡입해주고..

 

 

 

 많은 기다림 없이 나온 칼국수..

전주나 이곳이나 손님이 많아도 칼국수는 금방금방 나와줘서 좋은 것 같아요..

 

 

 

 

 

 

 전주맛 그대로인듯..맛나다..

 

 

 

서울에서 먹으니까 왠지 반갑고 더 맛있게 먹었어요..냠냠..후루룩..후루룩..

 

 

센트럴시티(강남터미널)

02-6282-0114

서울 서초구 반포통 19-3

 

 

칼국수: 6,000

만두: 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