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서울>무한도전 돼지불백집..감나무집 기사식당

하늬아범 2014. 9. 29. 06:00

2014년 8월 17일

택시가 많은 이곳은 어디일까요?

 

 

무한도전 돼지불백으로 유명한 감나무집 기사식당..

 

 

 

이집 모든메뉴가 다 맛있다고 이집 단골인 사촌동생이 그러드라구요..그중 유명한 돼지불백과 두부찌개로..

다른 메뉴는 다음에 공략하기로..

 

무한도전팀이 앉은 자리에 앉은 제수씨와 조카들 그리고 우리공주님들..내가 앉았던 자리는 하하자리..ㅋ

 

별거 아닌 반찬이지만 음식솜씨가 있습니다..

 

 

모지란 반찬은 먹을만큼 퍼가면 되구요..반찬을 재활용 하지 않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돼지불백을 먹을때는 상추가 나오고요..

상추를 2~3접시 리필한 것 같습니다..

 

 

메뉴가 나오기전 국수도 밥그릇에 한그릇씩 나옵니다..

 

두부찌개..

보기보다 무지 뜨겁습니다..

 

두부찌개에 들어있는 돼지고기 맛도 좋고 칼칼하니 맛있게 끓여주네요..

이안에 있는 두부맛을 본 공주들이 맛있다며 다 묵어브리네요..

아이고 두부는 하늬아범에게 의미없다..

 

 

쏘주 한 잔 생각나는..

 

 

밥도 찰지고 맛있더라는..

추가 밥은 밥통에서 마음껏 퍼가면 됩니다..

전 한그릇 더더더더...

 

 

슴슴한 우거지 된장국이 구수하니 좋고..

 

 

돼지불백..한접시당 1인분입니다..양도 만족스럽고..

 

 

간장양념에 적당이 달짝찌근한 맛이 어른이면 어른 아이면 아이 다 좋아할 맛입니다..

 

 

헛..계란후라이까지 인당 하나씩..누가 그랬는데 계란후라이 나오면 맛집이라고 ㅋㅋ

 

 

국수와 돼지불고기의 만남~요거도 괜찮네..

 

 

쌈싸먹는게 참 맛있네요..

 

 

폭풍 쌈싸먹기를 부르는..

 

계산할때 카운터를 보니 건빵이 푸대로..

 

 

디저트로 건빵까지 찹찹..

 

 

유명세 만큼 맛도 좋네요..

우리 공주님들도 밥한그릇씩 뚝딱..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하늬아범은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감나무집 기사식당

02-325-8727

서울 마포구 연남동 515-19

돼지불백: 7,000

두부찌개: 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