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효자동 맛집

<효자동>보이차를 즐기기 좋은~대익차

하늬아범 2014. 9. 4. 06:00

 2014년 8월 1일

 

효자동 신시가지 국민은행 옆 대익차라는 곳을 가봤습니다..

 

 

 

 

좌식도 있고..

 

 

 

 

2층도 있는데..허가가 안나서 2층 올라가는 계단을 없엤다고 하시네요..

 

 

여러종류의 보이차가 진열되있고..

 

 

요정도에 장비가 준비가 되면 보이차를 즐겁게 즐길 수 있답니다..

 

 

이정에 양이면 보이차를 원없이 먹을 수 있는 양이 나옵니다..

 

 

뜨거운 물을 부어주세요..

 

 

첫번째 우린물은 버려주고..두번째 우린물부터 마셔줍니다..

 

 

두가지의 보이차 맛을 보았어요..

 

 

같은듯 다른듯 향이 틀리더군요..암튼 보이차 마시니 속도 따뜻해지고..느낌이 참 좋네요..

모든 장비를 구입해서 집에서 보이차 지대로 즐기고 싶네요..

 

 

 

 

 

그다음날 방문해서 보이차도 사고 장비몇가지 구입했습니다..^^

 

커피는 버릇처럼 마셨는데 보이차는 차를 마시는 것 같았어요..

앞으로 이근처를 들린다면 커피보단 이집에서 편안하게 보이차를 즐겨야겠어요..

 

대익차

063-221-7742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246 이지움빌딩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