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 맛집

<송천동>신선한 재료로 즉석 조리를 해주는 중화요리집..초마초마

하늬아범 2014. 8. 12. 06:00

2014년 8월 8일

 

송천동 오송중학교근처 중화요리전문점 초마초마..

 

 

배달은 안되고 포장은 가능하다고..

 

 

고추가루는 중국산..

 

 

 

 

주문한 삼선짬뽕과 찹쌀탕수육이 나오고..

 

 

 

 

찹쌀탕수육..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 맛이 있고..맛도 괜찮네요..

달달한 쏘스에 쫄깃한 찹쌀반죽 튀김상태도 좋고 고기도 두툼하고 전혀 잡내없고..

단거를 싫어하는 분들은 안맞을지도 모르겠지만 찹쌀탕수육에서는 이정도의 단맛은 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삼선짬뽕

 

 

순한 야채짬뽕스타일에 자극적이지 않은 국물맛 아주 살포시 올라오는 매콤함..

국물에 밥말아 먹고 싶은 생각이..

야채맛도 살아있고 해산물도 싱싱하네요..

면발이 살짝 겉도는 느낌은 있지만 거슬릴정도는 아니네요..

전 이정도의 맛만 유지해줘도 자주 짬뽕 먹으로 다닐 듯..

암튼 다른 짬뽕보다 나트륨함량이 적은 듯한 느낌이 듭니다..

 

 

 

고급재료를 쓰지는 않지만 신선한 재료를 쓰는 집인 것 같아요..

주문받고 즉시 조리해주는..그때 그때 반죽해서 바로 튀겨주는 찹쌀탕수육..

짬뽕은 야채맛도 살아있고 오징어도 싱싱하고 먹어보면 그런 맛이 나요..식재료는 신선한 재료를 쓰는구나..

 

다음에 또 와야쥐~그런 생각이 드는 집..

전 맛있게 만족스럽게 잘 먹었네요..

짬뽕의 불모지 전주..이런 중화요리집이 생겨 반갑네요^^

 

초마초마

063-275-2756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202-60

 

삼선짬뽕: 7,000

찹쌀탕수육(미니): 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