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맛집

<대전>100% 국내산 무항생제 한방민물장어~임진강장어

하늬아범 2014. 10. 27. 06:00

2014년 10월 23일

 

대전 민물장어로 유명한 임진강장어..

 

 

 

 

우리가 어떤 장어를 먹고 있는지 요래 확인할 수 있게 홀에 수조가..

 

 

한방장어구이한판과 산더덕장어구이1인분,간장양념구이1인분..

 

 

장어집 기본차림..

 

 

 

 

한방장어소금구이 한판..금액은 62,000원에 형성되있구요..

큼지막하고 두툼한 장어가 2마리 나옵니다..

 

 

숯이 참으로 좋고 화력도 좋고..

 

 

장어는 처음부터 먹을때까지 직원분이 구워주십니다..

 

 

 

 

간장양념구이..100% 구워나오니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달달한 간장쏘스를 입힌..

 

 

장아찌류 반찬도 맛있고..샐러드류도 괜찮았구요..

 

 

 

 

장아찌류 맛이 좋아 장어와 곁들여 먹는 맛이 좋았어요..

 

 

 

 

 

 

반찬맛이 대체적으로 다 맛이 좋았습니다..

 

 

 

 

 

 

 

 

 

 

 

 

화력 좋은 참숯에 소금구이는 맛있게 익어가고..

 

 

 

 

 

 

 

노릇노릇 요래 맛있게 잘 구워주십니다..

직원분들이 모두 장어를 잘 구우시는 듯..

 

 

장어구이가 먹다보면 질리기 마련인데..

이집 소금구이는 배불러서 못먹었으면 못먹지 질려서 못먹지는 않을 듯..

 

 

 

 

장어구이를 그리 많이 먹지 않는 와이프도 이집 소금구이는 정말 맛있게 잘 먹드라구요..

 

 

쌈을 좋아하지만 장어자체의 맛이 좋고 맛있는 장아찌반찬과의 어울림도 좋아 거의 싸먹질 않았네요

 

 

 

 

산더덕장어구이..

 

 

더덕과 함께 하는 매콤한 장어맛이 은근 조화가 괜찮네요..

 

 

제 입맛엔 소금구이보다는 점수를 줄순 없지만 간장양념구이보다는 좋은 점수를 줄 수 있는 맛이네요..

 

 

소금구이 먹구 장어가 더 먹고 싶다면 산더덕장어구이가 괜찮을 것  같습니다..

 

 

 

 

후식으로 와이프는 국수..

 

 

육수도 깔끔하고 순한맛이 좋네요..

 

 

저는 후식 장어탕..

 

 

잡내없이 맛있게 잘 끓였네요..

 

 

밥한그릇에도 정성이 있는..

 

 

배부르지만 당황하지 않고 맛있게 한그릇 뚝딱..

 

 

시원한 매실차로 깔끔하게 마무리..

 

 

개인적으로 더덕장어구이도 괜찮았지만 소금구이가 정말 괜찮드라구요..

두툼하고 전혀 잡내없고..참숯에 맛있게 구워주고..

와이프도 평소먹는 양보다 장어를 2배는 먹드라구요..

건강하게 잘 기른 장어를 쓰는 집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민물장어집가면 반찬이 대체적으로 간소해서 아쉬운데

이집은 먹을만한 반찬들로 가지수도 많고 맘에 들었어요..

 

만족스러운 장어집이였습니다^^

 

 

임진강장어

042-825-9200

대전 유성구 봉명동 666-2

 

한방장어소금구이(1판): 62,000

산더덕장어구이(1인분): 31,000

간장양념구이(1인분): 28,000

후식장어탕: 4,000

소면: 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