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맛집

<대전>보는즐거움과 입안의즐거움이 있는 크래버대게나라

하늬아범 2014. 10. 31. 06:00

 2014년 10월 28일

대전/유성 충대정문 근처 크래버대게나라 유성점..

 

 

 

 

대게와 랍스터로다가..

 

 

 

 

 

 

부드러운 게살죽으로 스타트..

 

 

멍게초회가 향긋하니 입맛 돋구네요..

 

 

새싹과 더덕 샐러드가 입맛을 살리고..

 

 

앙상추샐러드..단촐하지만 싱싱함이 좋네요..

 

 

사시미가 나오고..

 

 

 

 

회가 숙성이 잘 되었는지 식감이 좋네요..

 

 

3가지 해초와 갈치속젓..

 

 

 

 

 

 

 

 

 

 

해초와 회 갈치속젓에 조화~

 

 

오독토독 씹히는 해초의 맛과 쌈장대신 갈치속젓의 맛이 조화로우면서 색다른 맛이 좋네요..

 

 

랍스터꼬리는 회로 즐겨주세요..

 

 

랍스터회의 싱싱함과 식감이 지대로된 미식입니다..

 

 

비교를 하자면 새우회하고 비슷하지만 맛의 퀄리티는 새우는 따라갈수가 없는 맛..

중국인들이 회를 즐기지는 않는테 랍스터회는 먹는다고 하드라구요..

중국심천에 여행갔을때 중식당에서 랍스타요리를 주문했는데 꼬리는 회로 나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랍스터와 대게찜이 나오고요..

 

 

랍스터는 칠리쏘스에..

 

 

랍스터라는게 쫄깃함이 남다르죠..쫄깃하게 녹아드는 맛..

 

 

랍스터를 먹을때면 와인생각이 나요..

 

 

대게내장이 참 고소합니다..요기에 볶음밥을 해묵어도 맛있구요..

 

 

대게살은 담백하니 참 보드랍습니다..

 

 

대게든 킹크랩이든 갑은 집게발~

 

 

먹는중간 우럭튀김도 맛볼 수 있었구요..해체작업잘해서 깔끔히 잘 먹었네요..

 

 

두부튀김도 슴슴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좋았어요..

 

 

관자와 새우 양파 피망이 들어간 철판해물볶음..

 

 

골뱅이무침..사이드로 나오는 음식들이 하나하나의 요리를 만나 듯 부족함이 없는 맛을 보여줍니다..

 

 

마무리 탕으로 대게탕이 나오고요..소금은 적게 들어간 순하게 끓인..

 

 

국물이 시원하니 정말 좋네요..

 

 

배가 불러도 내장볶음밥은 먹고 가야지요..

 

 

김에 싸먹으니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아이고 배불러..^^;

 

 

게요리 배불리 먹고 시원한레몬차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속을 깔끔히 정리 시켜주는 것 같아요..소화도 잘 되는 것 같구..

 

 

 

보는 즐거움 맛에 즐거움이 있는,

아니 만족할 수 없는 구성이였습니다..^^

 

크래버대게나라 유성점

042-822-6022

대전 유성구 봉명동 615-1

 

대게(1kg): 78,000

랍스터(1kg): 78,000

싯가..그날 그날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