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 봉동 맛집

<봉동>돈까스 추천~넘치는수제돈까스

하늬아범 2014. 12. 12. 06:00

2014년 12월 6일

 

봉동 넘치는수제돈까스..

 

 

 

 

넘치는치즈돈까스와 넘치는카레돈까스 떡만두국 주문하였습니다..

(저,왚,8살딸,7살딸)

 

 

수저통과 컵이 테이블마다 놓여져있구요..

깔끔하게 통일성있게 정리된 느낌이 좋네요..

 

 

 

 

기본반찬으로 김치가 나왔는데 집에서 담은 김장김치인듯 맛좋드라구요..

 

 

 

 

메뉴는 3가지 주문하였는데 달라고 하지도 않았는데 스프는 개인당 하나씩 주시더라는..

더군다나 메뉴하나는 떡만두국인데..

조그만 인심이지만 이런 조그만 인심에 손님들은 고맙게 생각하죠..

 

 

카레돈까스..

 

 

돈까스도 큼지막하고 카레도 넉넉히..

 

 

 

 

두께도 맘에 듭니다..

 

 

카레에 밥까지 비벼먹으니 카레돈까스 하나면 넉넉한양이네요..

 

 

샐러드는 입가심~^^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에는 치즈가 많이 들어잇어야 진리~

 

 

치즈양이 넉넉합니다요~

 

 

떡만두국..

 

 

 

 

 

 

유명한 만두국만큼은 아니지만 집에서 먹는거처럼 맛있었어요..

 

돈까스는 전문돈까스집 부럽지 않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양도 좋고..

우리집 어린이들 대만족^^

앞으로 돈까스가 땡길때 자주 애용할 듯..

 

추천 하고 싶은 집입니다..^^

 

넘치는수제돈까스

063-262-8688

전북 완주군 봉동읍 둔산리 887-5

 

카레돈까스: 7,000

치즈돈까스: 7,000

떡만두국: 6,000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