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 봉동 맛집

봉동 민물장어구이 맛집..강수산풍천장어구이

하늬아범 2017. 8. 4. 11:31

 

2017년 7월 15일

 

 

 민물장어구이는 대부분들 좋아하시잖아요..

민물장어가 먹고 싶었는데 모임도 있고 해서 모임 형들한테 이번모임은 민물장어구이 먹자고 했지요..

형님중 한분이 봉동에 민물장어구이 맛있게 하는데가 있다고 하드라구요..

그래서 봉동으로 출동했습니다..강수산풍천장어구이..


 저녁시간 만석입니다..



 장어 키로 55,000원이면 적당한 가격 같구요..



 장어를 주문하면 요래 한상이 차려집니다..


 

 이집은 초벌로 나오는 스타일..

70~80%정도 익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좀 더 굽기..



 양념 맛도 보기 위해..



 


 잘라주면 먹귀 스타트..



 먹음직스러워라..



 이제 묵자~~



 생강과 함께 먹은게 참 맛나네요..



 큰넘도 한마리 주셨는데 두께도 좋고 맛도 확실히 큰넘이 더 맛나구만요..



 3단 콤보 쌈싸묵기..입안에 행복 가득입니다 ㅎㅎ



 두께가 좋은 넘은 2단 콤보로 즐기기..

암튼 장어 맛 좋네요..



 국수 하나 시키고..



 장어탕 국물은 공기밥을 주문하면 나오든가 그냥 나오든가 할거에요..



 국수와 함께 먹은게 참 맛나네요..



 밥말아 피니쉬~~



민물장어구이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부모님 와이프 딸랑구들 데리고 꼭 가보고 싶네요..^^

 

강수산 풍천장어구이

063-261-4100

전북 완주군 봉동읍 낙평동서로 77-4

 

장어(1kg/국내산): 5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