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정읍 태인 맛집

<정읍>정읍전통찻집..쌍화탕과 같이 나오는 가래떡과 솔잎쥬스로 유명한..녹원

하늬아범 2015. 10. 6. 06:00

2015년 5월 31일

 

정읍 전통 찻집..쌍화탕으로 유명한 녹원입니다..

얼마전에 가게도 확정이전하였는데 분위기도 좋고 운치도 좋고 여러모로 좋은 곳으로 이전하셨네요..

 

 

우리 막둥이 걸어가는 뒷모습이 이쁘네요 ㅋ

 

 

분수도 있고 좋네요..

 

 

가게안도 넓직하고 공간 하나하나 넓으니 좋네요..

 

 

 

 

마시는 물은 아니고 보기 좋으라고..

 

 

 

 

부채로 만든 메뉴판..

 

 

해바리기씨인가? 암튼 차가 나오기전 먹으라고 주네요..

 

 

딸랑구들이 주문한 딸기주스..

 

 

마즙..

 

 

 

 

 

칡즙..

 

 

그리고 요거이가 정읍스타일 쌍화탕입니다..

 

 

감기가 살짝이 올라는 느낌이 올때 한잔 해주면 느낌이 좋습니더..

 

 

양적은 여자분들은 요거만 먹고 한끼 때운다고 하겠어요..

 

 

팥빙수도 주문하였구요..

 

 

가래떡은 누구나에게 주는 써비스입니다..요 뜨끈뜨끈 가래떡 준게 좋아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조청에 딱 찍어 묵으면..이 맛 아시잖아요..

 

 

솔잎주스도 써비스로 한잔씩 주는데..새콤달콤하믄서 솔잎향도 나고 맛나요..

 

 

우리 어린이들은 어딜가도 사이좋게 잘 놀아요 ㅋ

 

 

분위기 좋고 쌍화탕 맛도 좋고 다른 메뉴도 맛 좋고요..하늬아범 가족이 좋아하는 집입니다..^^

 

 

녹원

063-538-7887

정읍시 수성3로 43-3

 

모든메뉴: 7,000

가래떡구이,솔잎즙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