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김제 맛집

<김제>4년된 토굴김치 굿~닭요리도 굿~산속가든

하늬아범 2015. 10. 12. 06:00

2015년 7월 31일

아는 동생이 옻닭이 맛있다고 전부터 가보자고 하드라구요..

금산사 가는 길에 있습니다..산속가든..

 

 

 

 

옻닭하고 묵은지닭도리탕 주문합니다..

 

 

반찬이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네요..제 입맛에는..

 

 

 

 

특히 요 김치가 증말 맛있더군요..

이날 김치만 몇접시 먹었는지..4년된 토굴김치라고 하드라구요..

 

 

옻닭이 나오고..

 

 

일단 국물맛은 내 입맛에 합격..

 

 

먼저 내가 좋아하는 부위를 덜어..

쫄깃하니 닭맛 좋습니다..

 

 

묵은지닭도리탕..

 

 

묵은지 닭도리탕 제 입맛에 맛있네요..

보통 묵은지닭도리탕 먹으면 국물도 짜지고 김치도 짜지고 그러는데 일단 짜지 않은 김치맛이 좋습니다..

암튼 이집 김치맛이 좋아서 그런건지 묵은지닭도리탕도 맛있네요..

 

 

역시 제가 좋아하는 부위 후다닥 챙겨..

 

 

닭죽은 필히 먹어주고요..

 

 

사장님이 옻술을 써비스로 주셨다는..

 

 

김치가 참 맛있네요..

 

 

최고의 닭집이다 이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저에 이날의 느낌으로는 괜찮은 닭집이였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산속가든

063-548-5430

전북 김제시 금산면 우림로 327번지

옻닭(대): 50,000

묵은지닭도리탕(대): 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