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효자동 맛집

셀러오픈식~조선호텔 스시조 이진욱쉐프와 함께~

하늬아범 2015. 10. 30. 06:00

2015년 10월 25일

 

지인의 셀러 오픈식에 초대받게 되었네요..사진에 나오는 와인은 일부일뿐..

엄청나게 저장해놨더군요..

 

 

와인잔도 이쁜잔 다양하게 준비..

 

 

 

 

조선호텔 스시조 이진욱쉐프 초청..대박 기대가 되더군요..

전주에서 이진욱쉐프의 요리를 맛보다니..

 

 

첫스타트로 대구곤이..

 

 

와인도 한잔..

 

 

차돌박이도 묵고..

 

 

참치 도미 훗가이도산우니 등등..

 

 

 

 

생선구이였는데 이름이..

 

 

와인 설명도 듣고요..

 

 

 

 

스시가 참 맛있네요..밥알이 탱글탱글 살아있네요..

 

 

와인잔이 이뻐서..

 

 

도미와 아카미 초밥이였던 것 같은데..고급진 맛..

 

 

자리는 무르익어가고..

 

 

단순한 새우와은행이지만..맛은 반전이였던..생각했던 맛이 안나더라는..

 

 

연어알과 우니..

 

 

 

 

김에 싸묵으면 맛있다고..

 

 

 

 

상추 줄기 부분..

 

 

레드와인이 시작되고..

 

 

 

 

레드와인 나온게 소고기가 나오고..

 

 

 

 

끝네주네요..

 

 

환상적인 아카미초밥..

 

 

김과 밥 우니뿐인데..이런맛이..

 

 

이런 단무지 어디 구할대 없나..

 

 

어떤 생선을 넣고 한 솥밥..단무지와 궁합이 환상..

 

 

된장국까지 아트하네요..

 

 

오른쪽에 노란게 꽈리토마토..토마토하고는 다른 독특하면서도 끌리는 맛..요거 파는 곳 아시는 분 있나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팥의 조화..

 

 

 

 

커피까지 마시고..

 

 

이 날 마신 와인..왼쪽부터 순서대로 마셨네요..

 

 

1

 

 

2

 

 

3

 

 

4

 

 

5

 

 

분위기도 정말 좋았구요..

하나 하나 모두 맛도 좋았구요..

초대해주신 지인분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