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제주맛집~전복삼합이 맛있는~구성좋은 정식~용담골한상~용담골

하늬아범 2015. 12. 21. 06:00

2015년 11월 28일

 

2년만에 방문한..왠만하면 새로운 곳에 가고 싶었는데 정보수집도 부족했고 전복삼합을 맛있게 먹은 기억에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제주시 용담동에 한천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한 용담골..

 

 

10가지 정도의 메뉴가 있습니다..

 

 

4명이상이 방문시 여러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용담골한상을 추천합니다..

저희는 인원이 딱 4명이여서 용담골한상으로 주문하였죠..^^

 

 

기본반찬은..

 

 

요정도가 나오고..

 

 

지금부터는 용담골한상에 포함된 메뉴..가오리회무침..

 

 

입맛사는 맛..적당히 새콤하고 간도 적당하고 가오리회 식감도 좋고요..

 

 

전복회..같이 방문한 분들이 내장은 안드셔서 내장은 제가 다 묵었네요..

 

 

돼지수육과 묵은지 다시마가 나오고..

 

 

전복찜이 나오면 전복삼합 준비완료입니다..^^

 

 

포장지에 다시마와 묵은지 올리고 전복찜과 돼지수육 새우젓 등을 올려 쌈싸묵는게 이집 전복삼합이라고 하죠..

 

 

맛이 아주 그냥 끝네줍니다..^^

 

 

하늬아범 입맛 기준일수도 있지만..암튼 전 맛있네요..요렇게 쌈싸묵은게..

 

 

 

 

 

 

맛있는 전복삼합에 술이 빠지면 서운하죠잉~

 

 

술을 매우 부르는 전복삼합쌈..^^

 

 

전복삼합에 이어 전복성게물회가 나오고..

일단 싱싱한 전복과 싱싱한 성게가 들어간게 기본은 하는 맛입니다..

 

 

생선구이가 나오고..요거 생선이름은 모르는데 맛있네요..

 

 

한치튀김도 나오고..일반 오징어튀김에서는 이런 맛이 안나죠..식감이 틀리죠..

배가 불러서 다 먹지 못한게 아깝드라구요..

 

 

그리고 이집의 별미 게우젓갈 전복내장젓갈이라고도 하죠..

요걸 밥에 비벼먹는 맛이  좋습니다..

맛있게 먹은기억에 택배주문도 하고 했었는데요..

 

 

간만에 맛보네요 게우젓갈..^^

 

 

그리고 고등어묵은지조림도 나오고요..

맛을 보면 포기할 수 없는 맛인데 너무 배가 불러 다 먹진 못했네요..

제 서식지 근처였으면 다 포장해왔을텐데요..ㅎ

 

 

 

 

그리고 존다니된장찌개..요게 또 별미입니다..제 입맛엔 정말 밥을 부르는 맛있는 된장찌개입니다..

 

 

 

 

용담골한상 구성도 좋구요..

메뉴 하나하나가 모두 맛있었어요..

정말 푸짐하게 맛있게 한상 잘 받았네요..^^

제주맛집 추천!!

 

 

용담골

064-752-2344

제주시 용담1동 248-22

제주시 남성로 83

 

용담골한상: 120,000(4인기준)

 

가오리,전복회,전복삼합,생선구이,

성계전복물회

한치(멸치)튀김,

고등어묵은지조림,

존다니된장찌개,

공기밥 등

숙소로 가는 길..비행기만 보이면 스마트폰 연사로다가 ㅋㅋ

 

 

밤에 보면 우주선 같이도 보여요..ㅋ

 

이상 제주 2박3일 이야기 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