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금암동 맛집

<전주/금암동> 전주에서 가볼만한 소고기집~산촌회관~

하늬아범 2016. 1. 25. 06:00

2016년 1월 19일

간만에 만나는 형님과 동생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이곳이면 후회는 없겠구나 하고 간 곳..

한우 전문점 산촌회관입니다..

 

 

 

 

먼저 도착한 형님이 주문한 꽃등심 갈비살 안창살..

 

 

요래 한 상 차려졌습니다..

 

 

생선구이도 있는데 생선구이는 보이지 않네요..

 

 

육회도 한접시 나오고요..기본으로 나왔는데 언제나 나오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맛 좋은데 양까지 많은..먹지 않고 아꼈습니다..

이유는 좀 있다가..

 

 

선지국과 육회 추가샷..

 

 

소고기에 스타타는 양송이부터..

 

 

꽃등심..

 

 

소고기집의 기본은 꽃등심이 맛있어야 합니다..

 

 

맛있네..굽기가 좋기도 하고..

한점에 한잔씩..역시 소주엔 소고기가 진리..ㅋ

 

 

산촌회관의 인기 부위는 갈비살..

 

 

갈비살 맛이 쌀아있네..

 

 

요건 안창살..비싼만큼 맛나고 식감이 참 좋아요..

 

 

이날의 피날레는 육회비빔밥..

대접 하나 달라하고 공기밥 시켜 기본으로 나온 육회로 상추랑 깻잎 가위로 잘게썰어 육회비빔밥 맹글어 묵었습니다..

 

 

역시 육회비빔밥의 맛의 핵심포인트는 육회의 함량..

 

 

육회가 듬뿍 들어가니까 정말 맛있네요..

그동안 먹은 육회비빔밥중 제일 맛있게 먹은 거 같네요..

 

 

포장지에 육회비빔밥 한수저,그리고 마늘된장,,요렇게 먹어도 참 맛있네요..

다음에 산촌회관 와서도 육회를 준다면 요렇게 비빔밥 맹글어 먹어야겠네요..

 

 

묵사발도 한그릇 나왔는데 고기를 먹고 나서인지 개운한게 좋드라구요..

 

 

갈비살 1인분 추가..

 

산촌회관에서 맛있게 잘 먹었네요..

언제나 맛있게 잘 먹고 오는 것 같아요..

 

소고기야 다른집이 더 맛있는 집도 있고 그럴테지만

산촌회관은 소고기도 기본은 하지만 곁반찬들이 잘 나오고

여러모로 주당들에겐 한 잔 하기 좋고, 가족 식사 하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하는 집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래 다니다 보면 그 이유를 알게 되드라구요..글로 설명하기 힘든..^^

 

 

 

산촌회관

063-253-6783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728-14

 

안창살(1인분): 31,000

꽃등심(1인분): 28,000

갈비살(1인분): 28,000

소주: 3,000

공기밥: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