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고창 맛집

<전북/고창/선운산> 풍천장어 명인의 집이라는 "신덕식당"

하늬아범 2016. 3. 14. 02:30

 2016년 3월 12일

 

토요일 아침 반찬이 온통 채식이네요..

 

 

청국장도 있고 혀서 비빔밥 맹글어 묵었네요..

 

 

건강한 맛?

 

 

점심은 집앞 김밥집 방문했습니다..

 

 

 

 

김밥 묵고 와이프와 딸들 데리고 떠납니다..

 

 

여기는 바다..여기는 어디?

 

 

고창 동호해수욕장입니다..

아이들은 바닷가 데리고 오면 참 좋아합니다..

 

 

딸들에게 아빠의 사랑표현 해주고요..^^

 

 

숙소에 짐 풀고 선운산 입구에 위치한 신덕식당에 장어묵으러 왔습니다..

예전에 몇년전에 방문해서 맛있게 먹은 기억도 있고 이근처에서 이집이 유명하기에 이집으로 정했지요..

풍천장어 명인의 집이라고 하네요..

 

 

장어 가격은 이렇습니다..1인분이 한마리인 것 같습니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오고요..

 

 

 

 

 

 

장어뼈 예전에는 좋아했는데 요즘은 손이 안가네요..

 

 

요만큼이 장어 2인분입니다..

 

 

100% 구워서 나오기때문에 바로 먹어도 됩니다..

 

 

따뜻하게 먹어야 항게 불판에 살포시 올려놨다 먹었습니다..

 

 

두툼하니 싸이즈는 괜찮네요..

 

 

깻잎과 함께..

 

 

쌈싸묵기..

 

 

개인적으로 흰쌀밥이랑 먹는게 제일 맛있네요..

장어에 잔가시가 좀 있어 애들은 몇개 먹다가 안먹고 밥만 먹드라고요..

전 그냥 씹어 먹으면 되는데 아이들에겐 거슬리는가 봅니다..

 

 

공기밥 1,000냥짜리를 주문하면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맛있게 묵었네요..^^

 

신덕식당

063-562-1533

전북 고창군 아산면 삼인리 29-34

 

장어(1인분): 2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