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춘천 맛집

<강원도/춘천>통나무집닭갈비

하늬아범 2016. 6. 30. 06:00

 

 

 

2016년 6월 11일

전주에서 새벽 6시에 출발해 경기도 가평 쁘띠프랑스에 10시정도 도착하였네요..

작년인가 제작년인가 댕겨왔는데 우리딸랑구들이 다시 정말 정말 가고 싶다고 해서 당일치기 방문 도전했지요..

 

 

몇장 안되지만 쁘띠프랑스 사진 구경해보시게요..

 

 

풍경은 동화속 풍경처럼 좋긴 하드라구요..아이들이 좋아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전 2번째 방문한게 조금 지루하긴 했어요..ㅎ

하지만 아이들을 위해서라면 지루함 피곤함은 감수해야지요..ㅎㅎ

 

 

 

 

 

 

 

 

 

 

 

쁘띠프랑스

031-584-8200

경기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 616

 

 

점심은 쁘띠프랑스내에서 대충 때우고요..다음 목적지는 레일바이크 타러 고고~~

 

레일바이크 타러 간 곳은 쁘띠프랑스에서 10키로정도 거리에 있는 김유정역..

 

 

예약을 해서 시간에 마춰 가면 되는데 그냥 가서 자리가 없다고 2~3시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했는데..

다행이 앞팀 한팀이 취소해서 바로 탈 수 있었네요..

(혹시나 방문할 팀은 몇일전이나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주말에 많은 사람들이 오드라구요..)

 

 

출발~~처음 출발부터 내리막이라 편하게 갈 수 있어 좋드만요..

 

 

 

 

논길을 달려..

 

 

굴도 지나고..

 

 

여기 굴은 음악이 나오고..강남스타일 ㅋ

 

 

산과 물이 있는 경치 좋은 곳도 지나구요..

 

 

 

 

탈만큼 타고 도착하면 다시 돌아가는게 아니고 기차로 강촌역까지가서 강촌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김유정역까지 태워다 줍니다..

강촌레일파크 경치도 좋고 힘들지 않고 여러모로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강촌레일파크 김유정역

033-245-1001

강원 춘천시 신동면 증리 323-2

 

춘천 왔응게 닭갈비 먹고 가야지요~사촌동생의 추천으로 통나무집닭갈비에 방문했습니다..

이때가 4시가 약간 넘은 시간이였는데도 대기표를 받고 기다렸네요..

 

 

 

 

요래 대기실도 있어요..

 

 

 

 

 

 

닭갈비 막국수 감자부침 주문했습니다..

 

 

이집은 개인당 생수를 한병씩 주드라구요..

추가는 돈을 받는다고 하는 것 같아요..

 

 

기본반찬은 이러하고..

 

 

 

 

 

 

닭갈비가 나오고..

 

 

 

 

 

 

 

 

 

 

이제 맛있게 먹기 타임~~^^

 

 

오 쫀득쫀득하니 양념맛도 좋고 고기 육질도 참 좋네요..

 

 

제서식지에서 먹었던 닭갈비하고는 확실히 틀린 것 같네요..

와이프는 이집이 더 맛있긴 하지만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다고 하더군요..

 

 

닭갈비에 마무리는 볶음밥이지요..

 

 

 

 

감자부침게는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고 딱 보통이였어요..

 

 

 

 

막국수..

 

 

 

 

막국수 맛은 딱 좋았어요..와이프도 맛있다고 하고요..

 

 

우리딸들도 맛있다고 엄지척..갈때 포장도 해왔답니다..

 

닭갈비 맛있게 묵고 동탄에 사는 후배집 들려 커피 한 잔 마시고 전주로 컴백홈 했습니다..

집에 도착하니까 밤 12시..18시간동안 아빠에겐 빡신 하루 아이들에겐 알찬 하루였습니다..ㅋ^^

 

 

통나무집닭갈비

033-241-5999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3

 

닭갈비(250g)국내산: 10,000

막국수: 6,000

감자부침: 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