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덕진동 맛집

전주 하가지구 헛개콩나물국밥..삼소당

하늬아범 2016. 10. 15. 06:00

 

2016년 10월 8일

 

하가지구에 오픈한 헛개콩나물국밥 전문점 삼소당입니다..

후배 친구가 오픈했다고 해서 후배랑 방문하게 되었네요..

 

 

요즘으로서는 저렴한 가격이죠..4,500원

 

 

저녁장사는 안하는 집..

 

 

실내는 이런 분위기 완전 오픈형 주방입니다..

 

 

헛개차는 무한으로 먹을 수 있네요..

 

 

메뉴는 요정도가 있습니다..

 

 

원산지..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무우김치가 괘안터군요..

 

 

돈까스 먹기전 스프픞 먹듯이 콩나물국밥 먹기전 수란을 먹습니다..

 

 

콩나물국밥이 나오고..

 

 

헛개콩나물국밥이라 그런지 국물이 거무스름 합니다..

 

 

아삭아삭하니 콩나물 맛 괜찮네요..

 

 

언제부터인가 오징어를 넣어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은 콩나물국밥..

 

 

오징어 첨벙..

 

 

흡입 타임..

 

 

 

 

완국~~~

시장이 반찬이기도 하고 맛있게 한그릇 잘했네요..

 

 

다음에도 방문하냐고 물어본다면 물론이지요..

특별히 맛있다고 하기보다는 괜찮았다고 말하고 싶네요..^^

 

 

삼소당

063-278-0660

010-6611-9282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2가 669-11

 

콩나물국밥: 4,500

오징어한마리: 3,000

 

 

저녁에는 친구만나러 송천동 카페에 왔습니다..폰타나..

 

 

 

 

뜨끈한 아메리카노~~

 

 

간만에 폰타나 커피를 먹은게 맛 좋구만여~역시 폰타나여~

 

 

요거슨 카페라떼~~

 

 

폰타나

063-274-5274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1가 813-8

 

아메리카노: 5,000

카페라떼: 5,000

늦은 밤 형님이 활왕새우 몽땅 사가지고 오신다고 우리집에서 한 잔 하자고 하네요..

그래서 가볍게 세팅했습니다..집에 과일밖에 없네요..

 

 

형님이 가져온 새우 삶고..

 

 

하늬아범이 직접 껍질 다 까고..

 

 

 

 

레몬이 없어서 귤위에 생새우 세팅하고..

 

 

 

 

와이프가 늦은시간이지만 돼지고기와 해물이 들어간 전도 부쳐주네요 ㅋ

 

 

새우머리는 먹은 기억이 없는데..

 

 

저녁에 먹다 남은 교촌윙도 접시에 담고..

 

 

돈까스도 튀겨주고..

 

 

두부조림까지 와이프가 몇가지 더 차려줬네요 ㅋ

 

 

아하 새우머리가 여기에 사용 되었더군요..

우리딸들 라면이 먹고 싶다하고 형님도 나도 한젓가락 땡겼거든요..

 

 

호르륵호르륵 먹단 본게 흐미 배부른거..

 

 

다 묵고 치울려고 본게 새우가 이만큼 남았네요..남은 새우를 보며 흐믓한 미소를 ㅋㅋ

 

 

깍통에 담아 김치냉장고로 슝~~다음날 식량 ㅋ

 

암튼 잘 먹은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