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부안 맛집

<부안/변산/격포> 살아있는 해산물로 요리를 해줘 맛있게 먹었던..채석강맛집식당

하늬아범 2017. 7. 6. 16:32


2017년 1월 21일



2017년에 1월..눈이 오던 날이네요..ㅋㅋ

요즘 같이 더울 땐 이런 시원한 눈이 필요합니다..ㅋㅋㅋ



눈이 오던 날 격포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왜냐하면 친구 생일을 맞아 맛있는 거 사줄라고 왔습지요..

먹고 싶은 거 사준단게 느닷없이 격포가자고 해서..ㅠ



암튼 눈이 기똥차게 오던 날~~



격포해수욕장 음식점 많이 있는 곳으로 왔습지요..



그중에서 앞에 해산물 생물들이 좋아보이길래 이곳으로 들어갔습니다..채석강맛집식당..



내부사진..



기본반찬이..그런대로 맘에 듭니다..



물메기가 수조에서 헤엄치는걸 보고 주문한 얼큰시원 물메기탕..



바로 잡아 바로 끓여주는 물메기탕..



얼큰 시원 살은 보들보들..지대로된 술국입니다..밥국도 되구요 ㅋ



팔팔한 산낙지가 보이길래 주문한 산낙지볶음..



육질이 탱글탱글 한게 지대로된 산낙지 볶음입니다..



워따 맛잇네요..



아따 밥한그릇 뚝딱입니다..



친구 생일 축하했었네..ㅋ



이만큼 계산혔네요..



안 맛있을수가 없는 구성과 맛이였습니다..^^



채석강맛집식당

063-584-9260

전북 부안군 변산면 채석강길 3

(변산면 격포리 274-4)


산낙지볶음: 40,000

활물메기탕: 30,000



밥 묵고 1박 하자고 혀서..부안대명으로..



체크인하고..



부안대명앞에 위치한 카페에 걸어서 왔습니다..



내부가 어떤가 몇장 찍어보구요..





부안 대명이 보이는 창가 앞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생일케익대신 케익하나 시켜 맛보고..



케익만 먹으면 팍팍하죠..맥주도 주문하고..





나쵸도 하나 주문하고..



즐거운 이야기하면서 즐거웠던 밤이였습니다..



부안 대명앞에서 맥주 마시기 좋은 곳이네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