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부안 맛집

<전북/부안/변산/격포>꽃게탕과 갑오징어무침이 나오는 백반 맛집..군산식당

하늬아범 2017. 11. 7. 06:00


2017년 9월 2일



자전차 타기 좋은 날이였습니다..

집안에 잠자고 있던 자전거를 꺼내 샵에 들려 점검을 하고 출동 준비를 합니다..



후배와 나의 자전거를 싣고..



선유도 선착장에 차량을 주차하고 선유도로 라이딩을 했습죠..



선유도를 이어주는 다리도 건너고..여그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



선유도 해변도로로 달려주었습니다..



해질녘 선유도 경치가 얼마나 좋든지요..



이런 풍경속에서 자전거 타는거 참 좋습니다..



운동위주의 라이딩보다 경치를 즐기면서 하는 라이딩이 참 좋습니다..저는..





어느새 해는 저물고..





해가 지고 어둠이 찾아와도 아름다운 선유도네요..



이제 밥묵으로 가입시더..



다시 자전거 싣고 고고..부안으로..



라이딩후 저녁을 해결하러 간 곳은..

갑오징어무침과 꽃게탕이 나오는..백반이 맛있는집 군산식당입니다..



마감시간 겨우 시간을 마춰 들어갈 수 있었네요..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이후에는 손님을 안받으시더라구요..



충무공정식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꽃게탕과 갑오징어회무침 등 맛있는 한상이 차려지고..



아따 먹음직스럽네..



그 중 갑오징어무침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그 맛을 생각하니 침샘이 자극되네요..



꽃게탕도 시원하니 좋고..



국물 맛 좋네요..



아일라이크 계란후라이~

사장님이 늦게 와서 잘 못챙겨줬다고 계란후라이를 해주시네요..



백합죽도 나오고..



밥도 두공기 먹었는데 백합죽까지 배부르게 맛있게 잘 묵었네요..



다음에도 다시 들리고 싶은 집입니다..^^



군산식당

063-583-3234

전북 부안군 변산면 격포항길 16

지번: 변산면 격포리 508-5

위치: 격포시외버스 터미널 위


꽃게탕과 갑오징어무침이 나오는

충무공정식(2인~3인): 3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