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부안 맛집

부안 8,000원 소고기스테이크 도담도담

하늬아범 2019. 6. 12. 10:00





















2019.05.22

 

부안 8,000원 소고기스테이크 도담도담

 

부안에서 일을 보고 점심이 된게 배가 고프고

같이 있던 고향이 부안인 동생이 맛있는 집이 있다고 혀서

가게 된집 도담도담입니다

부안 현대아파트앞에 위치합니다

 

메뉴를 본게 스테이크 전문점이네요

스테이크 8,000원 찹스테이크 10,000원

수입산이겠지만 소스테이크치고 가격 좋습니다

 

성인 남자3명 방문혀서 찹스테이크1 스테이크1

빠네크림파스타1 토스트2 주문했습니다

 

가게 내부 분위기는 분식집/김밥집 분위기 입니다

동생왈 이전에는 김밥집이였다고 그김밥집은

번화가로 확장이전하였다고 하더라구요

 

제일 먼저 나온 스테이크

8,000원에 스테이크 양도 좋고

가니쉬도 좋고 가성비 맘에 드네요

쏘스에 찍어 맛있게 먹고 생와사비 올려 맛있게 먹었네요

익힘은 미디움레어정도로 나오더라구요

익힘을 더 원한다면 미리 말해야겠드라구요

 

이날 메뉴중 가장 맘에 들었던 만냥 찹스테이크

야채 푸짐하고 고기양 좋고 가성비 맘에 드는 메뉴였습니다

이집 쏘스에 찹스테이크를 볶으니

스테이크보다 더욱 맛이 좋은 거 같아요

고기 익힘 상태도 미디움웰던정도 되는거 같은데

질기지 않고 맛 좋았어요

찹스테이크에 노란 양배추장아찌가 같이 나오는데

맛있어서 한접시 더 달라고 해서 먹었네요

 

스테이크쏘스랑 양배추장아찌가 맛있어서 물어봉게

사장님이 직접 만들었다 하드라구요

 

세번째로 나온 빠네크림파스타

앞스테이크들이 워낙 가성비가 좋아 그냥 그랬던 빠네파스타

무난한 맛에 파스타였지만 주문한 메뉴중 가장 비싼 메뉴라

다음엔 스테이크류만 먹는걸로 일심동체 ㅋ

 

그리고 동생이 전에 먹어봤는데 맛있다고 혀서 맛보려고

주문한 샌드위치~~3명이라 한개 주문하기는 그렇고 혀서

2개 주문혀서 반절씩 잘라 주라 혔습니다

맛을 본게 맛있는 샌드위치네요

안에 들어있는 양파볶음이 샌드위치에 증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전 메뉴로 양이 찼지만 맛있게 잘 먹었네요

 

두툼한 금목걸이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작은 가게입니다

운동해야 어울릴듯한 사장님인데 친절도 하시고

요리도 잘하시는거 같습니다

전에 스테이크전문점이나 레스토랑에서 일해보고

차리신거냐 물어보니 와이프 좋아하는 요리를 집에서

많이 해주셨다 하드라구요

와이프랑 둘이 먹는걸 많이 좋아해서 외식도 많이 다니고

요리도 많이 하고 그랬다고 하드라구요

와이프 요리해주던 좋아했던 음식 위주로 이렇게 식당까지

차리게 되었다고 하시네요

이 사장님에 말을 듣고 느낀건 바로 맛있는 녀석들이 많이

하던 말 “먹어본자가 맛을 안다” 이느낌이였습니다 ㅋ

 

가게 분위기는 분식점 분위기이만 저렴하게 맛있게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스테이크는 두종류 주문할 필요 없응게

찹스테이크와 샌드위치 주문해서 먹으면 될거 같습니다

 

 

도담도담

063-582-7279

010-8388-7279

전북 부안군 부안읍 봉신길 9

지번: 부안군 봉덕리 632-2

위치: 부안 현대아파트 앞

영업: 11시~22시(일요일 휴무)

 

스테이크: 8,000

찹스테이크: 10,000

빠네크림파스타: 12,000

토스트: 3,000

 

#도담도담 #부안도담도담 #부안맛집 #스테이크 #찹스테이크

#부안스테이크 #부안찹스테이크 #토스트 #부안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