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부안 맛집

부안 가성비 좋은 퓨전레스토랑 도담도담

하늬아범 2020. 2. 3. 15:46






















2020.01.29

 

부안 가성비 좋은 퓨전레스토랑 도담도담

 

부안 퓨전레스토랑 이라고 소개하겠습니다 도담도담

찹스테이크가 가성비 좋다고 작년에 두번 정도 소개한 집입니다

 

부안 지나는 길 점심이 되어 찹스테이크가 생각이 나

다시 들리게 되었네요

 

이전에는 시골길에 위치한 분식집 분위기의 음식점이였는데

언제 어느새 부안 번화가로 왔네요 2층으로

 

이전가게는 작은 공간이였는데

현재는 내부도 상당이 넓고

참치집이나 일식집처럼 각각 룸으로 되있더라구요

아이들 데리고 편하게 식사하기도 좋은 거 같습니다

나가면서 물어보니 이전에 참치집이였다고 하드라구요

 

어른 남자 3명이 방문하여 점심특선 8,000원 바게트피자와

빠네크림스파게티1 찹스테이크2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 바게트피자가 나오고~~

바게트빵 6조각 위에 토핑이 듬뿍~~치즈도 듬뿍~~

치즈도 쭉쭉 늘어지고 토마토쏘스에 맛과 향도 진하니 좋고

8,000원이 아깝지 않은 맛있는 바게트피자네요~~

시원한 맥주 한 잔 생각이 나더라구요~~

 

나는 토마토파스타가 먹고 싶었지만

같이 간 동생 둘은 빠네파스타를 좋아하기에 주문한~~

빵을 크림쏘스에 찍어 묵는거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파스타죠

양이 좋은 파스타~~맛은 무난하다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그리고 이집에서 제일 인기 좋은 찹스테이크~~

찹스테이크볶음과 흰쌀밥 감자튀김 앙상추샐러드의 구성~~

작년에 찍은 사진과 비교해보니 바게트빵한조각과

새우튀김한개 나오던 것이 빠졌드라구요 대신 밥양은 는 는낌

 

스테이크 맛은 전보다 더 좋아진 느낌입니다

더 잘 볶고 더 잘 구운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 좋습니다

전에도 쏘스맛도 좋았는데 여전히

고기와 잘 어우러지는 쏘스의 맛이였습니다

 

약간의 변화는 있지만 여전히 가성비 좋은

찹스테이크라고 말하고 싶네요

 

이번 방문도 가성비 만족스럽게 잘 묵고 왔습니다

 

 

도담도담

063-582-7279

전북 부안군 부안읍 번영로 104 2층

지번: 부안읍 서외리 42-82

위치: 부안상설시장 근처

 

바게트피자: 8,000

빠네크림스파게티: 12,000

찹스테이크: 10,000

 

#도담도담 #부안도담도담 #찹스테이크 #부안찹스테이크 #부안맛집

#부안레스토랑 #부안퓨전레스토랑 #빠네크림파스타 #바게트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