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부안 맛집

푸짐한 만원 찹스테이크 부안 도담도담

하늬아범 2019. 9. 27. 05:30

















2019.08.22

 

푸짐한 만원 찹스테이크 부안 도담도담

 

만원에 푸짐한 소고기 찹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부안의 도담도담~~

 

지난 방문 가성비 양많고 만족스러운 찹스테이가 생각나

부안 지나는 길 딱 점심이 되어 재방문하였습니다

5월에 방문후 석달만에 방문입니다

 

부안 동영아파트 상가 가운데에 위치합니다

 

전에 분식집이여서 그런지 분식집스러운 실내입니다

좀 늦은 점심이여서 그런지 손님은 없었고요

 

4명이 방문하여 찹스테이크 2 빠네파스타 토마토파스타

주문하였습니다

 

찹스테이크~~

역시나 푸짐하니 먹음직스럽네요

사장님의 인심이 참스테이크에 표현이 되었네요

소고기와 버섯 파프리카 양파 등이 듬뿍 담겨 나오고요

바게트빵하나 새우튀김하나 밥까지 푸짐하게~~

직접 만든 쏘스에 찹스테이크를 만들어주니 맛까지 좋으네요~~

직접 만든 양배추장아찌까지 맛있습니다~~

만원에 만족스러운 찹스테이크입니다~~

 

같이 간 동생이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한 빠네파스타~~

빵안에 푸짐하게 들어 있는 크림파스타~~

빵덕후들이 좋아하는 빠네파스타~~

크림쏘스에 빵 찍어 먹으면 맛나쥬~~

특별하게 맛있는 파스타는 아니지만

무난하니 먹기 좋은 파스타입니다~~

 

토마토파스타~~

맛을 보니 토마토 맛이 진하게 입안을 감싸네요

쏘스가 시판쏘스가 아닌 거 같아 사장님에게 물어보니

직접 만든 토마토쏘스로 파스타를 만들었다고 하시더라구요

토마토파스타에도 사장님이 인심이 듬뿍이더군요

토마토파스타에 수제토마토소스를 듬뿍 부어주었더라구요

토마토향 진하게 맛볼 수 있었던 토마토파스타였습니다

거기다가 미트볼은 덤으로다가 즐기면 되겠지요

제기준 만족스러운 토마토파스타였습니다~~

 

비록 시골에 조그마한 분식집스러운 찹스테이크전문점이지만

쏘스는 시판 쏘스가 아닌 왠만한 쏘스는 직접 만들어서

차별화된 맛을 보여줄려고 노력하는 식당이라 생각합니다

 

만족스럽게 맛있게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도담도담

063-582-7279

010-8388-7279

전북 부안군 부안읍 봉신길 9

지번: 부안군 봉덕리 632-2

위치: 부안 현대아파트 앞

영업: 11시~22시(일요일 휴무)

 

찹스테이크: 10,000

스파게티(빠네): 12,000

스파게티(토마토): 10,000

 

#도담도담 #부안도담도담 #찹스테이크

#부안찹스테이크 #부안맛집 #빠네파스타 #토마토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