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맛있게 먹었던

주말 먹방~~

하늬아범 2017. 8. 1. 12:05

주말동안~~~


제가 좋아하는 전주 서신동 중흥아파트 근처에 있는 불로만바베큐입니다..

매콤한 맛 안매콤한 맛있는데 요건 매콤한 맛..



쏘스가 완전 맛있다는거 닭도 구워서 불향도 좋고 소면도 줘서 좋다는거..

가끔 이집 찾아가서 바베큐 치킨에 시원한 맥주에 한잔 하면 아주 좋아요..



맛있게 먹는 팁..밥 싸거서 쏘스에 비벼먹기 ㅋㅋ



요건 제가 만든 등갈비 ㅋㅋ

실수로 맛있게 만들어져서 아이들이 매우 잘 먹었다는거..



전 자연드림에서 구입한 막걸리와 한 잔..



익산 어느 백반집..

6,000원 백반을 주문하면 닭볶음탕을 준다는거..

우리가 잘 먹은게 요만큼 한접시 더 줬다는거 ㅋㅋ 대박 ㅋㅋ



요거슨 제가 우리집어린이들 만들어준 주먹밥 ㅋㅋ



나름 빠르게 하면서 플레이팅도 신경 썼는데 괜찮은지 어쩐지 ㅋㅋ

아이들이 잘 먹어서 합격..



제주도로 휴가 댕겨온 사촌동생이 사다준 감귤타르트..

일단 난 처음 먹어봄..

제주도 다녀오신 분들에게 쵸콜릿 선물받기 지루했는데..

요건 이색적이고 괜찮았음 ㅎㅎ



12개 들어있음..



달고 맛있음 ㅋㅋ



타르트 쁘라스 황금향도 사다줌..



워따 향기롭고 맛나네 맛나..



모닝커피만 먹기 그래서 주문한 치아바타 샌드위치..



역시 이집은 샌드위치 참 잘함..



커피도 맛나고..



리필 한 번 더 해묵었다는..



서비스로 마카롱도 얻어묵고..



한우등심 60만원어치 구입..



사진엔 어쩔지 모르겠는게 생고기라 무지 좋음..



거실에서 돗자리깔고 궈먹귀~~



소고기 엄청 먹었음 ㅋ



소고기만 먹기 허전한게 막걸리는 목넘김용으로..



요건 어제 월요일 상황..



요즘 잘 가는 족발집에서 족발 포장..



족발은 사랑입니다..



이집에서 파는 순대도 맛남..



감탄떡볶이는 언제나 맛나고..



김말이튀김도 굿..



떡볶이소스에 순대 안찍어먹으면 허전하지..



주말동안 열심히 먹었응게 오늘 아침은 열심히 운동..



오늘 아침은 바람도 불고 시원하니 참 좋았음..



비온뒤라 그런지 버섯이 많이 보임..







요버섯들 다 독버섯 아닌가?



남은 고기가 있어서 아침은 스테이크로..



한번만 뒤집고 레스팅도 하고..



아따 잘 궈졌네 ㅎㅎ(자화자찬)



호박양파도 맛있게 궈지고..



먹기 좋게 커팅하고..



즉석으로 후추 갈아 뿌려 맛있게 먹었답니다..^^


점심엔 뭐 먹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