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맛있게 먹었던

떡볶이에 맥주 한 잔~~

하늬아범 2016. 10. 22. 06:00

2016년 9월 26일

 

 

퇴근하고 집에 오니 밥상에 장어구이와 도라지구이가 떠억~

 

 

냄새만 맡아도 좋으네요..ㅎ

 

 

장어위에 도라지 올려 놓고 한입~

 

 

장어 위에 도라지~도라지 위에 생강 올려 놓고~

 

 

오메? 맛있는 거~~맛나다..근데 맑은 술이 없응게 허전한 마음이..ㅋ

 

 

선물로 들어온 보리 쌈장이 맛나구료~

 

 

 

 

밤 늦은 시간 밤 9시 넘어서 후배부부가 호출을~

내가 좋아하는 한국집육회를 세팅하고 지둘리고 있네요~^^

 

 

아일라이크 육회 흡입흡입~~

 

 

 

 

한국집 갈비탕도 세팅이 되고~~

 

 

아일라이크 갈비대 살 듬뿍 맴에 들어요~

 

 

 

 

 

 

까망이모표 떡볶이도 포장해왔드라구요..

 

 

술안주로 완전 짱짱맨~

 

 

까망표 오징어튀김도 구웃~

 

 

오징어튀김은 떡볶이쏘스에~

 

 

시원한 에일 맥주 한 잔~

 

 

 

 

후식으로 케익까지 제공해주네요 ㅎ

 

 

후배집 나서며 현관에 있는 화분삼형제..

 

 

12시가 되기전에 집에 들어가기~~ㅋ

 

 

집에서도 잘 먹고 나가서도 잘 먹은 날~~^^

다시 사진을 본게 후배네가 만든 음식은 없었고 다 포장해온 음식이였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