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신사동 가로수길~수요미식회 피자 맛집~부자피자

하늬아범 2017. 8. 22. 06:00


2017년 8월 18일



서울에 사시는 형님의 초대로 서울 구경왔네요..

금요일 점심에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만났습니다..

가로수길에 피자 맛있는 집이 있다고 혀서 형님네 가족과 우리가족 부자피자에서..

주차는 발렛파킹으로..비용은 3,000원..



부자피자 신사4호점..



화덕피자전문이라는 것을 강조하듯 장작이 많네요..



내부 사진 몇장 담아보고요..







제일 먼저 나오는 것은 피자와 함께할 양념친구들..



부자샐러드: 14,900원



치즈,오렌지,적양파,호두가 들어가 야채샐러드입니다..

같이 나온 빵에 싸묵으면 싱싱한 야채와 쫄깃한 빵에 어우러짐이 좋았어요..



라자냐클라시카: 21,500원



진한 미트소스가 들어간 오븐 라자냐인듯 합니다..

미트쏘스가가 들어간 스파게티나 라자냐는 누구나 좋아할 맛있입니다..



마르게리따: 10,700원



토마토쏘스,모짜렐라치즈,바질이 들어가..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맛..맛 좋네요..



디아블로 꼰 올리베 네레: 18,800원

토마토쏘스,모짜렐라치즈,매운살라미,바질이 들어간 피자입니다.

매운 맛이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맛있는 맛 입니다..



부자클라시카: 19,600원

루꼴라,토마토,블랙올리브,그린올리브,바질페스토,파르미지아노치즈 등이 들어간 피자..



루꼴라등을 치우면..



피자에 루꼴라 치즈 토마토등을 말아 먹는 피자입니다..

앞전에 먹었던 피자도 모두 맛있지만 그중 부자클라시카가 제입맛엔 제일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부자깔조네: 22,000원



모짜렐라치즈,파르미지아노치즈,마스카포네치즈,고르곤졸라치즈,토마토소스,바질 등 네가지의 치즈가 들어간..

여러가지 치즈의 맛을 지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주문안했으면 이 맛을 못봤겠네요..주문하길 참 잘 한 메뉴였습니다..



요만큼 먹었네요..

전체적으로 주문한 모든 메뉴가 맛이 모두 좋았습니다..

역시 피자는 도우가 맛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게 한집이고요..

토핑의 발란스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에겐 만족스러운 피자집이였습니다..

부자피자 다음에도 다시 오고 싶은 피자집으로 결론~~^^


어띠까지나 하늬아범의 주관적인 글이오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부자피자 신사가로수점

02-516-9474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35-2

(강남구 신사동 534-12)


점심 맛있게 먹고 남산타워 구경왔습니다..



워따 열쇠 많네~





남산타워 앞에서 공연도 하고요..



남산타워 왔응게 남산타워 올라가야지요..







남산타워 꼭대기 올라가서 찍은 사진은 화장실 밖에 없네요 ㅎ



참으로 전망 좋은 화장실입니다 ㅎ



남산타워 우리집 어린이들도 좋아하고 구경 참 잘했네요 ㅎ



이제 광화문으로 옮겨 세종대왕님에세 인사도 하고요..



아래로 내려가 구경도 하고요..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많이들 오시드라구요..





세종문화회관?



광화문..



광화문 앞 우람한 해태상..


남산타워에서 광화문까지 우리 가족게는 참으로 알찬 코스였습니다..

저녁예약시간만 아니였다면 좀 더 광화문에 있고 싶드라구요..

다음을 기약하며 저녁예약 장소로 이동했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