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 봉동 맛집

봉동 부귀정에서 제육볶음

하늬아범 2018. 11. 16. 10:25












2018.11.14

 

봉동 부귀정에서 제육볶음

 

친구의 추천으로 간 봉동 음식점 부귀정입니다

 

점심엔 김치찌개와 제육볶음이 인기라고 하더군요

 

저는 제육볶음을 주문했는데 김치찌개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김치찌개에 라면사리까지 넣어 맛있게 드시는거 보니까

다음엔 김치찌개 먹어봐야지 했네요

 

제육볶음을 주문하니까 된장찌개는 써비스로 나오네요

보통 공기밥 별도로 받는데 이집은 포함 가격이네요

 

일단 제입맛에 제육볶음 맛있습니다

양념맛 좋고 잡내없는 고기 맛 좋았고요

단 껍질반 고기반이라 이부분에서는 호불호가 갈릴 듯 합니다

 

제육볶음 스타일은 바짝 볶아 양념한 듯한 스타일이네요

 

점심시간 손님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주차장 넓어 주차하기 편하구요

 

기본 반찬 모두 맛있었고요

제 기준 만족도 괜찮았던 집이였습니다

 

다음에는 김치찌개 먹고 싶은 집입니다

 

 

부귀정

063-261-4868

전북 완주군 봉동읍 봉동로 772-7

 

제육볶음: 8,000

 

#부귀정 #봉동부귀정 #제육볶음 #제육볶음맛집

#봉동 #봉동맛집 #봉동맘 #맛집 #맛스타그램

#맛집탐방 #맛집스타그램 #먹방 #먹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먹스타 #먹부림 #푸드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