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맛있게 먹었던

전남 고흥 거금도 시골점심밥상

하늬아범 2019. 1. 29. 07:49
















2019.01.26

 

전남 고흥 거금도 섬마을 시골점심밥상

 

적대봉 산행후 영양보충을 위에 점심은 어제 사온 삼겹살로

 

형아버님이 대형화로에 숯을 백탄을 만들어 지대로 준비해주시고

 

대형화로에 대형돌판을 올려 삼겹살 타임

 

돌판이 완전 물건이네요

잘 타지도 않고 어쩜 이렇게 맛있게 잘 구워지는지

 

집앞 밭에 있는 배추도 한포기 뽑아오고

배추가 아삭아삭하니 정말 맛있드라구요

배추 맛이 너무 좋아 집에 두포기 싸왔네요

 

꼬막도 어머님이 한냄비 삶아 준비해주시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 꼬막찜이였는데

돌판위에 돼지기름에 구우니 더욱 더 맛있을 뿐이고

 

어머님이 삶아 주신 문어도 돌판위에 돼지기름에

구우니 더욱 맛있네요

 

잘익은 묵은지는 돌판위에서 더욱 맛있음을 뽐내드라구요

 

배추위에 삼겹살과 꼬막구이 문어구이 올려 쌈싸먹으니

너무 너무 맛있는 조합의 한쌈이네요

 

삼겹살과 함께 먹으라고 준비해주신 씻은 갓김치는 어쩜이리

맛있게 잘 익었는지 향도 좋고 완전 맛있드라구요

어머니표 쌈장은 완전 예술이였습니다

 

대형돌판위에 삼겹살 꼬막 문어 통마늘 묵은김치 예술이였습니다

 

우리가 삽겹살을 먹는 사이 매생이국을 준비해주셨는데

사먹는 매생이국과는 비교를 할수가 없네요

정말 맛있는 진하고 진한 매생이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매생이국이였어요

 

매생이국 묵고 굴구이타임

오동통한 굴구이 요건 안맛있을수가 없죠

 

형어머님아버님 덕분에 정말 푸짐하고 아름다운 점심이였습니다

 

 

#거금도 #거금도점심 #삼겹살 #꼬막구이 #굴구이 #문어구이

#매생이국 #점심 #섬마을 #섬마을시골점심밥상 #어머니밥상

#먹방 #jmt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