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앙동 맛집

전주 중앙동 칼국수전문점 팥죽 팥칼국수 본가칼국수

하늬아범 2019. 1. 30. 07:58












2018.01.04

 

전주 중앙동 칼국수전문점 팥죽 팥칼국수 본가칼국수

 

불타는 금요일 저녁 1차를 마시고

2차를 가던도중 팥죽이 땡겨 들어간

중앙동 웨딩거리에 있는 본가칼국수입니다

 

그동안 많이 지나다닌길인데 칼국수집이 있었는지

이번에 알게 되었네여

 

팥죽1 팥칼국수1 주문했습니다

 

팥죽 팥칼국수가 나오기전 소량의 보리비빔밥이 나오고

보리비빔밥을 된장에 비벼먹은게 맛 좋네요

 

기본은로 나온 맛있게 익은 무우김치와

맛있게 익은 배추김치가 맛이 좋더군요

고추장아찌도 적당이 매콤하니 괜찮었어요

 

옆테이블에서 먹고 나간자리에 처음본 막걸리병이

보이길래 유심히 어떤 막걸리인가 보고 있는데

사장님이 맛보라고 한병주시더라구요

거절했지만 선물 받은 막걸리라고 나눠마셔야

맛있다고 기연시 주시더라구요

맛을 보니 참 맛있는 막걸리네요 안먹어보면 후회할뻔 ㅎ

많이 달지도 않고 깔끔하고 꽤나 맘에 들더라구요

이름 기억 했다가 택배로 주문해서 다시 먹어야겠어요

대마할머니막걸리

 

막걸리를 마시는 사이 팥죽과 팥칼국수가 나오고

팥죽은 제가 주문한거고

팥칼국수는 친구가 주문한거

팥칼국수는 맛보진 않았지만

팥죽은 제 입맛에 참 괜찮은 맛이였어요

팥도 국산 팥을 쓰는거 같고

이정도면 금액도 양도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팥죽에 설탕을 타서 맛있게 먹었네요

원래 밥을 먹은 상태여서 맛만 보려했는데

맛있어서 생각보다 많이 먹었네요

 

다음에도 다시 오고 싶은 집입니다

보쌈이 메뉴에 있는데 왠지 보쌈도 맛있을 것 같은 집입니다

 

 

본가칼국수

063-284-3301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3길 13-10

지번: 전주시 완산구 중앙동1가 22-5

 

팥죽: 6,000

팥칼국수: 6000

 

#본가칼국수 #전주본가칼국수 #전주칼국수 #전주팥죽

#전주팥칼국수 #칼국수 #팥죽 #전주 #중앙동

#전주웨딩거리 #전주웨딩거리맛집 #전주맛집

#대마할머니막걸리 #맛집 #먹방 #하늬아범 #팥죽 #팥칼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