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동 맛집

전주 혁신도시 김치찌개가 맛있는집 엄마손김치찌개

하늬아범 2019. 3. 22. 06:00
















2019.03.08

 

전주 혁신도시 김치찌개가 맛있는집 엄마손김치찌개

 

간만에 만나는 친구

친구가 경찰인데 진급공부한다고 근3년간 얼굴을 못봤네요

3년만에 보는 친구가 무궁화 두개 달고 나타났네요

 

김치찌개에 점심이나 먹자고 하고 친구가 데리고 간곳은

전주혁신도시에 위치한 엄마손김치찌개입니다

 

혁신도시 점심시간에 많은 음식점을 가봤지만

이집은 처음이네요

친구가 예전에 점심으로 자주 애용했던

나름 단골집이라고 하더군요

 

한창 점심시간에 방문하니 자리가 꽉차있드라구요

5분정도 기다림을 갖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반찬 깔끔하니 괜찮네요

그중 생김 계란 오뎅이 제일 맛있고

오이고추 오이무침도 맛있었습니다

생김에 간장살짝하고 계란 올려 먹는건 언제나 맛있죠

김치찌개에 들어있는

김치와 돼지고기는 통으로 나오네요

먹기 좋게 알맞게 잘라 묵으면 됩니다

김치찌개에 돼지고기양 괜찮은거 같고

김치맛 좋고 고기 맛 좋네요

돼지고기가 살코기 3분에2 비계3분에1로

딱 맛있는 비율입니다

국물맛도 개운하니 좋구요

이정도에 조건을 갖추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김치찌개죠

 

김치찌개에 공기밥 한그릇 맛있게 순삭했습니다

라면사리 추가해서 라면사리 넣어주니 요것도 맛있네요

 

간만에 함께한 친구와의 점심시간

맛있고 반가운 시간이였습니다

 

 

엄마손김치찌개 혁신점

063-288-7775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기지로 70

지번: 전주시 덕진구 중동 774-2

 

김치찌개: 8,000

라면사리: 1,000

 

#엄마손김치찌개 #엄마손김치찌개혁신점 #전주혁신도시엄마손김치찌개

#전주김치찌개 #전주혁신도시김치찌개 #김치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