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 용진 맛집

완주 용진 메밀소바 전문점 풍경마당

하늬아범 2019. 5. 27. 06:00

















2019.04.29

 

완주 용진 메밀소바 전문점 풍경마당

 

봄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월요일이였어요

점심은 무얼먹을까 했는데 같이 있던 형님이 소바 먹자고 하네요

형님의 차를 타고 형님이 자주 다닌다는 소바집으로 고고~~

 

용진 초포다리에서 소양방면으로 초포가든을 지나

한 500미터 정도를 가면 우측에 위치한

메밀소바 전문점 풍경마당입니다

 

메뉴를 보니 소바외 동치미국수도 있고 떡갈비도 있고

떡만두국도 있고 떡갈비도 있고 어묵소바전골도 있고

메밀전병도 있고 감자만두도 있네요

 

다른 메뉴는 다 알겠는데 어묵소바전골은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어묵소바전골은 다음에 먹는 걸로 하고

냉소바 먹을려다고 비도 오고 약간은 쌀쌀한 날씨기에

온소바와 메밀전병 주문했습니다

 

따끈한 온소바와 메밀전병 한 상 먹음직스럽네요

따뜻한 온소바 국물부터 한 수저 먹으니 따뜻함이 좋네여

많이 달지도 않고 많이 짜지도 않고 깔끔하니 괜찮네요

 

따끈한 물국수먹는 느낌으로 온소바 후루룩 하니

따스하면서도 소바 특유의 맛도 느껴지고

냉소바와는 같으면서도 또다른 맛이 있네요

맛있기도 하고 배도 고프기도 혀서 몇분도 안되서

한그릇 맛있게 깨끗이 뚝딱했네요

 

메밀전병도 맛있더라구요

어디서 제품을 받아서 쓰는건지 여기서

만드는건지는 모르지만 전병속 맛이 괜찮았어요

메밀전병이 소바와 같이 먹기도 괜찮더라구요

 

깔끔한 느낌이 남는 집이였어요

형님 말로는 냉소바가 더 맛있다고 하시던데

다음엔 냉소바도 먹어보고 어묵소바전골도 먹어봐야겠어요

 

전주근교에서 또다른 괜찮은 소바집 알게 된 느낌입니다

다음 방문에도 맛있으면 좋겠습니다

 

 

풍경마당

063-242-0002

전북 완주군 용진읍 구억명덕로 52

지번: 완주군 용진읍 구억리 807-7

영업시간: 10:30~20: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휴일: 하절기(4월~8월): 첫째 셋째 화요일(월2회)

동절기(9월~3월): 매주일요일

 

온메밀소바: 7,000

메밀전병: 6,000

 

#풍경마당 #용진풍경마당 #용진소바집 #메밀소바 #소바

#전병 #메밀전병 #완주맛집 #용진맛집 #전주맛집

#전주근교맛집 #전주근교소바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