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반월동 맛집

전주 반월동 돼지고기구이전문점 연탄위에노는흑돼지

하늬아범 2019. 7. 1. 05:30






















2019.05.31

 

전주 반월동 돼지고기구이전문점 연탄위에노는흑돼지

 

때는 바야흐로 5월에 마지막밤 금요일 저녁이였습니다

동산동에서 돼지고기구이에 한 잔 생각날때

종종 찾아가는 곳 연탄위에노는흑돼지입니다

주소는 반월동이지만 이쪽 지역을 보통 동산동이라고 합니다

조촌동 주민센터 근처 반월한강아파트 도로 맞은편에 위치합니다

 

많은 돼지고기 부위중

이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항정살입니다

역시나 처음스타트는 항정살로 오더 넣습니다

 

외상이 하고 싶은 분은 서류 참고하시고요

왠지 서류챙겨서 외상으로 한번즘은 먹고 싶네요 ㅋ

 

주문과 동시에 기본반찬이 차려지고요

제가 좋아하는 된장찌개와 계란찜도 나옵니다

고기가 익기전 한잔 걸치기 딱 좋은 된장찌개와 계란찜입니다

연탄도 들어오고 오늘의 주인공 항정살이 들어옵니다

항정살은 나오자마자 불판에올려주고요

굽달은 아니지만 굽달처럼 맛있게 구워줄려고 노력합니다

 

아따 열심히 구웠응게 한쌈에 보상을 받아야죠

아따 항정살이 기본적으로 맛이 좋네요

무쌈에만 싸묵어도 맛이 좋네요

술이 쭉쭉쭉 들어가게 하는 이 느낌..느낌 아니까..ㅋ

 

맛있응게 항정살은 금방 동이나고

2라운드는 가브리살로 달려주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기름기가 많아 보이는데

구운게 기름기도 마이 사라지고 요부위도 맛이 좋으네요

배고픈게 더 맛있었을거에요 ㅋ

3라운드는 둘다 맛있어서 항정살반 가부리살반으로다가..

 

아따 마이 묵었다 아이가 고만 주문해라 했는데

동생이 김치찌개는 먹고 가야 한다고 합니다

김치찌개에도 돼지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더군요

기본적으로 김치 맛 무난하고 돼지고기 좋으면

김치찌개는 기본은 합니다

난 김치찌개는 안묵는다 했는데 어느새 한그릇 퍼서

밥까지 말아 먹고 있더라구요 ㅋ

 

어쩌다 먹다 봉게 많이 묵었네요 술도 많이 묵고요

맛없었으면 많이 안먹었겠지요?

술한잔하면서 무난하게 돼지고기구이를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이렇게 많이 먹고도 옆에 카페 가서

인삼라떼 한잔씩 먹은건 안비밀입니다ㅋ

 

5월에 마지막 날 위대하게 보냈네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연탄위에노는흑돼지 반월점

063-211-2488

전북 전주시 덕진구 쪽구름로 130

지번: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422-41

 

항정살(1인분/200g): 13,000

가브리살(1인분/200g): 12,000

김치찌개(1인분): 8,000

 

#연탄위에노는흑돼지 #연탄위에노는흑돼지_반월점 #전주연탄위에노는흑돼지

#전주맛집 #반월동맛집 #항정살 #가브리살 #김치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