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반월동 맛집

전주 손수제비 호박손수제비가 맛있는 자미원

하늬아범 2020. 4. 11. 15:37


2020.03.04

 

전주 손수제비 호박손수제비가 맛있는 자미원

 

평일의 어느 날의 점심~~

점심은 언제나 무얼 먹을까 하는 고민을 남겨주죠~~

이날은 점심은 수제비가 땡기는 것이였던 것이였습니다



요즈음 수제비가 땡길때 자주 가는 곳

월드컵 경기장 근처에 위치한 자미원 입니다



언제나 손님이 많은 곳

몇일전에 방문했을때도 참으로 손님이 많더라구요



동생은 비빔국수를 주문하고

저는 요즘 여그 오면 손수제비만 주문합니다

이집 손수제비에 꽂혔거든요~~

나눠 먹을라고 수제돈까스도 주문했습니다



단촐한 기본반찬이 차려지고



수제 돈까스가 1등으러 나오고~~



뒤를 이어 비빔국수가 나오고~~



제가 주문한 비빔국수는 아니지만

젓가락샷도 한 장 찍고 제가 맛볼것도 조금 덜어오고~

이집 비빔국수도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이집 수제돈까스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습니다



그리고 마이 호박손수제비~~



국물맛은 구수하니 시원하니 좋고



수제비 반죽은 하늘하늘 얇고

반죽이 보들보들 부드러운 식감이 좋습니다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손수제비의 목넘김 좋아요 ㅋ

자세한 표현은 힘들고 참으로 맘에 드는

자주 생각나는 수제비의 맛입니다



수제비의 양도 좋은데 국물맛이 좋아 밥까지 말아 묵었네요

밥까지 말아 깔끔하게 클리어항게 으메 배부른거~~^^

 

다음에 가도 호박손수제비 먹어야쥐~~



자미원

063-212-4834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온고을로 743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 765-8

 

비빔국수: 5,500

호박손수제비: 7,500



 

#전주맛집 #전주반월동맛집 #전주월드컵경기장맛집

#자미원 #전주자미원 #호박손수제비 #손수제비맛집

#수제비맛집 #전주수제비 #전주손수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