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맛집

세종 평양냉면 맛집 봉피양 세종시점

하늬아범 2019. 7. 3. 05:30



















2019.06.04

 

세종 평양냉면 맛집 봉피양 세종시점

 

평일의 어느날 날도 덥고 급 평양냉면이 먹고 싶어집니다

 

순수하게 평양냉면이 먹고 싶은 용건으로

세종시로 달려주었습니다

세종시에는 제가 좋아하는 평양냉면집 봉피양이 있으니까요

 

전주에서 세종 90km정도의 거리를 달려

세종마치건물 지하에 주차를 하고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올라오면 봉피양이 있습니다

봉피양에서 식사를 하면 주차는 당연 무료이고요

 

평양냉면 두개와 수육을 주문할까 만두를 주문할까 고민중

이번엔 안먹어본 만두를 주문해봅니다

봉피양평양냉면 13,000원 벽제개성만두 6개 12,000원

가격이 비싸다는 느낌은 들지만

먹고 난 후에는 금새 잊어브리네요

 

주문한 평양냉면2와 만두1이 나오고요

 

평양냉면이 나오고 그 비주얼을 바라보니

자태가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ㅎ

제일 먼저 해주는 평양냉면 의식 맑은 육수부터 마셔줍니다 ㅋ

평양냉면을 처음 드시는 분들은 슴슴하다 뭔가 허전하다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전 이 맛이 참 좋네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맛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은근히 느껴지는 육향~깔끔담백함의 맛~

메밀함량이 높은 면발은 육수와 또 어찌나 잘 어울리는지

메밀향 살짝 풍기며 후루룩 하는 느낌이 참 좋습니다

역시나 평양냉면 먹고 싶었던 갈증은

확실히 풀어주는 맛이였습니다

 

벽제개성 만두에 맛은 또 어땟을까요

만두에 맛은 고기에 맛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고기맛이 참 좋으네요 육즙도 간직하고 있고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담백하고 맛있는 만두 맛이네요

비싸도 맛은 있응게 아깝지 않았습니다

 

역시나 맛있게 먹었다는 보답은

남김없이 먹은 깔끔한 그릇으로 보답하였습니다~~~^^ㅋ

 

 

봉피양 세종시점

044-866-9295

세종시 도움8로 91 세종마치 2층 201호

지번: 세종시 어진동 610

 

평양냉면: 13,000

벽제개성만두: 12,000

 

#봉피양 #세종봉피양 #봉피양세종시점 #봉피양평양냉면 #평양냉면

#평양냉면맛집 #세종평양냉면 #세종냉면 #세종맛집 #벽제개성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