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 화산 맛집

완주 화산 붕어찜 산수장가든

하늬아범 2019. 11. 6. 07:48













2019.10.07

 

완주 화산 붕어찜 산수장가든

 

화산에 사는 지인과 약속이 있었는데

점심이나 같이 먹자고 점심에 마춰 오라고 하네요

지인의 친구분이 하는 가게에서 붕어찜 사준다고

 

산수장가든이라는 곳으로 방문

그런데 친구분은 안계시더라구요~~

 

식당밖으로 저수지가 하나 보이는데

여기가 경천저수지라고 했던거 같아요

식사를 하면서 저수지를 바라보는 풍경이 운치 있더라구요

 

붕어찜4인분~~

반찬은 6종류씩 두벌이 나오고요

반찬은 시골스러운 맛 모두 맛 좋네요~~

 

큼지막한 붕어를 개인당 한마리 먹을 수 있지요

사실 저는 붕어보다는 사래기를 더 좋아하긴 하지요

이 시래기때문에 붕어찜을 좋아라합니다

 

붕어육즙 한껏 머금은 시래기의 맛이란 참~~

어쩜 이리 구수하고 담백하고 맛있는지요~~

밥위에 시래기 올려 국물 뿌려 먹으면 그 맛이 참 좋지요~~

 

시래기가 또 참 부드럽고 맛있네요

시래기가 질기면 씹느라 고생하고 그러다 보면 손이 안가는데

이집 시래기 부드럽고 맛있네요~~

 

간간히 들어 있는 무우도 간이 쏙쏙 베여 맛있고

시래기와 먹다 보니 어느새 밥공기 빈공기만 두그릇 덩그라니~~

요즘 왠만하면 한공기만 먹는데~~

제가 붕어찜에 들어있는 시래기를 참 좋아하는가 봅니다~~

 

마무리로 누룽지가 나오는데 누룽지까지 맛있게 클리어 했네요

 

근데 붕어찜에 콩도 들어가네요

안어울린거 같은 콩이였는데 간간히 콩씹히는 맛은 좋았어요

 

맛있는 붕어찜이였습니다

일단 양념 맛이 좋았고요

붕어육즙 베인 양념 베인 시래기가 제 입 맛에 참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들리고 싶냐고 물어본다면 물론이지요~~

 

 

산수장가든

063-263-5078

전북 완주군 화산면 화산로 665

지번: 완주군 화산면 화평리 14-1

 

참붕어찜(1인분): 14,000

 

#산수장가든 #화산산수장가든 #화산붕어찜 #붕어찜

#참붕어찜 #붕어찜맛집 #완주맛집 #화산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