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영등동 중화요리 동보성

하늬아범 2019. 11. 28. 10:40














2019.10.23

 

익산 영등동 중화요리 동보성

 

1차를 회를 먹고 2차는 중화요리가 땡깁니다

익산 부송동 작은바다횟집에서 회를 맛있게 묵고

2차 장소로 향한 곳은 영등동 중화요리집 동보성입니다

 

식사는 패스하고 요리 두가지 주문했습니다

난자완스와 유린기 2가지의 요리를 주문했지요~~

 

소주 먼저 달라고 혔더니 짜장쏘스 주시는 쎈스!!

짜장 한수저에 쏘주 한잔으로 가볍게 2차 스타트합니다

 

주방에서 칼소리 다다다 등 조리하는 소리가 들린 후

잠시 후에 난자완스가 나오고요

비주얼 좋고 채소류 적당히 들어 있고 먹음직 스럽네요

두툼한 완자하나 베어무니 육즙 살포시 입안으로 스며들고

구수하고 담백하니 잡내없이 맛있는 맛을 보여 줍니다

가격은 요즘 치킨 두마리 값이지만 포기 할 수 없는 맛이네요

 

난자완스 나오고 잠시 후에 나온 유린기

이집만의 스타일이 있는 유린기입니다

쏘스는 매콤하면서도 단짠에 맛이 올라오는 맛입니다

고기는 얇게 하여 튀긴 그렇다고 고기의 씹는 맛이 없지 않은

약간은 두꺼운 튀김 옷이 딱딱하게 느껴지는 식감입니다

 

난자와스와 유린기를 비교할때 난자완스가 더 맛있네요

같이 간 일행분들도 모두 난자완스가 맛있다고

난자완스를 맛있게 하는 집이라고 하시네요

그려서 몇일전에 난자완스 먹으러 또또 방문했었다지요~~

 

동보성 올해 참 많이 다녔는데

우육탕면 맛있었고 중국식냉면 맛있었고

이번에는 맛있는 난자완스를 발견해 소득이 좋네요^^

 

동보성에서 맛있게 묵고 3차는 어디로 갔을까요~~

3차는 생새우 먹으로 고고~~

 

 

동보성

063-838-8822

전북 익산시 하나로 437

지번: 익산시 영등동 855-7

영업시간: 11시~22시

 

난자완스: 35,000

유린기: 30,000

 

#동보성 #익산동보성 #익산중화요리 #익산중국요리

#익산화교중국집 #익산맛집 #영등동맛집 #난자완스 #유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