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모현동 홍콩와플 디저트카페 로하

하늬아범 2019. 11. 15. 05:30



2019.10.16

 

익산 모현동 홍콩와플 디저트카페 로하

 

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던 익산카페였는데

익산에서 오리훈제에 저녁을 묵고 방문하게 되었네요

 

홍콩와플이 유명한 익산카페 로하~~

인스타인가에서 홍콩와플이 참 먹음직스러워

나도 홍콩에서 홍콩와플 먹어봤는데 하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해서 역실로 방문혀게 되었네요

 

탁트인 공간이 가게가 더욱 넓게 느껴지고

아기자기 하면서 여성감성 자극하는 인테리어~~

입구에 있는 양초들이 왠지 예술적 감성이 뿜뿜~~

실내크기에 비해 테이블 간격은 넓게 넓게~~

내부공간 이쁘고 맘에 들었네요~~

 

우리가 주문한건 홍콩와플 바닐라라떼 아아~~

이정도면 커피 맛도 괜찮네 하면서 먹었네요~~

 

커피를 마시는 사이 어여쁜 홍콩와플이 나오고요~~

와플사이에는 생크림과 과일이 들어있고

와플에는 슈가파우더가 어여쁘게 내렸네요~~

예뻐서 먹기가 아깝더라구요~~

 

하지만 그것도 잠시 홍콩와플에 시럽 뿌려주고

안이쁘게 먹었다지요~~

부드럽고 맛있는 맛이었어요

부드러운 생크림도 좋았고 과일도 잘 어울리고

와플도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게 식감도 맛도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았고 맛있게 먹은 기억에 몇일 후에

또 방문하였었지요~~

 

집에 도착하니 달이 참 이뻣던 날~~^^

 

 

로하

063-855-1995

전북 익산시 선화로1길 109-14

지번: 익산시 모현동2가 668

위치: 익산 가온초등학교 근처

 

홍콩와플(생크림+과일): 8,500

아메리카노: 3,500

바닐라라떼: 4,500

 

#홍콩와플 #홍콩와플맛집 #익산홍콩와플 #로하 #익산로하

#로하카페 #익산카페 #익산카페추천 #익산분위기좋은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