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부송동 한우갈비살에 밥먹기 좋은 부송고깃간

하늬아범 2019. 10. 28. 07:31






















2019.09.25

 

익산 부송동 한우갈비살에 밥먹기 좋은 부송고깃간

 

수요일 저녁이였습니다

형님이 저녁이나 같이 묵자고 연락이 왔던 날이였죠

어디 가냐 묻지도 않고 갔드랬지요

 

이날의 저녁은 부송동 부송고깃간이였습니다

맞은편에 있는 작은바다횟집 갈때 본집이였습니다

함 가보고 싶은 집이였는데 이렇게 기회가 오네요

 

내부는 그리 크지 않고 아담합니다

 

한우갈비살모듬으로 2인분 주문하였습니다

1인분 17,000원인게 금액도 괜찮은 느낌입니다

 

팬을 달구고 소기름으로 코팅을 하고

고기를 맛있게 구울 준비를 합니다~~

 

반찬이 많이 나오는 편은 아니지만

김치 단무지무침 무장아찌 등이 맛있네요

상추 고추 마늘 등이 싱싱해서 좋았고요

반찬이랑 상추를 보고 밥이랑 먹으면 맛있겠다 싶었어요

거기다가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한수저 뜨니 또 맛이 좋네요

고기 먹고 그담 된장찌개 먹으면 느끼함이 쏴악 날라가잖아요

그리고 쏘스에 담과 먹는 양파와 부추도 맛이 좋았어요

고기랑 먹기 딱 좋은 맛이라고 할게요~~

 

갈비살2인분~~

딱 본게 추가 필요없이 괜찮은 양이드라구요

둘이 먹기 딱 좋은양이에요

달궈진 팬에 갈비살로 꽉 채워 구워봅니다

 

쏘스에 빠진 양파와 먹어보고 상추에서 싸묵어 보고요

먹어본게 상추에 싸묵는게 더 맛있네요

 

밥이랑 먹고 싶어 공기밥을 주문 하니

소고기무우국이 나오네요~~

후추 톡톡 뿌려 먹으니 아따 개운한그~~

 

역시 상추에 고기를 싸묵을땐 밥을 넣어야 진리고만요

훨씬 더 맛있는 쌈이 되었습니다~~

 

가성비 괜찮은 집이네요

소고기에 밥먹기 좋은 집이고요

갈비살 17,000원에 양도 괜찮게 느껴졌고요

공기밥 주문한게 소고기무우국도 맴에 들고요

 

최고의 소고기는 비싼집에서 묵으면 되구요

이가격에 이정도 차림이면 만족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부송고깃간

063-834-9949

전북 익산시 부송1로1길 25

지번: 익산시 부송동 711-3

 

한우갈비살(170g): 17,000

 

#부송고깃간 #익산부송고깃간 #익산맛집 #부송동맛집 #한우갈비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