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영등동 중국식냉면 동보성

하늬아범 2019. 9. 10. 05:30













2019.08.26

 

익산 영등동 중국식냉면 동보성

 

익산 영등동 화교중화요리전문점 동보성입니다

이전에 우육탕면이 맛있다고 두번 정도 소개한 집이죠

 

오늘은 우육탕이 아닌 중국식냉면입니다

전부터 익산형님이 중국식냉면이 맛있다고 극찬을

하던 곳인데 어쩌다 늦은 저녁 방문하게 되었네요

 

사실 형님과 서로 한번도 안가본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양도 적고 맛도 그냥 그렇고 여러 모로 맞지 않아

다시 지대로 한끼를 먹을려고 동보성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전에 먹었던건 잊고 새로운 걸로 채우기 위해

중국식냉면이 딱이다 동보성이 딱이다 하고 방문한거죠

 

동보성은 음식이 대체적으로 빨리 나오는 편입니다

중국식냉면도 별기다림 없이 금방 나왔습니다

 

아따 국물맛 좋네~~

국물에 푹젖은 땅콩소스맛 좋고요

스멀스멀 올라오는 겨자향이 개운함을 주네요

 

면외에 재료도 실하네요

오향장육 새우 계란지단 해파리 오이 당근 등

식감이 좋은 재료가 들어가네요

면과 함께 입안에 넣으니 입안에서의 앙상블이 참 좋네요

 

중앙동 진미반점과 비교하면 동보성에 면은 부드럽기 보다는

탄력있는 면발이고 국물은 동보성이 겨자향이 강하다는 점~~

 

서로에 장점이 있어 어디가 더 맛있다고 정하기는 힘드네요

둘 다 맛있는걸로~~

 

단 안에 들어간 식재료는 동보성이 더 좋은거 같습니다

 

1차를 맛없게 먹었다지만 먹은건 먹은건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물까지 맛있게 싹싹 먹었네요~~

완냉 하였습니다~~ㅋ

 

맛있어서였을까요 잘먹어서일까요~~

당연 맛있어서 입니다~~^^

집에 가는길 배불렀다는거 ㅠ

 

 

동보성

063-838-8822

전북 익산시 하나로 437

지번: 익산시 영등동 855-7

영업시간: 11시~22시

 

중국식냉면: 10,000

 

#동보성 #익산동보성 #중국식냉면 #익산중국식냉면

#익산중국집 #익산중화요리 #익산맛집 #화교중국집

#화상중국집 #익산화교중국집 #영등동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