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영등동 돼지왕갈비 백제갈비

하늬아범 2019. 10. 2. 06:00





















2019.08.31

 

익산 영등동 돼지왕갈비 백제갈비

 

때는 바야흐로 토요일 오후 5시

익산형님이 밥이나 먹자고 합니다

어디서 먹을건지 수배좀 하라 하는군요

 

얼마전 동생이 익산에서 돼지갈비 맛있게 먹었다는

집이 생각이 나더군요

그래서 가게 되었습니다

익산에서 돼지갈비로 유명한 집 백제갈비~~

백제갈비는 영등동 FM치과 바로 뒷편에 위치합니다

 

메뉴를 보니 돼지왕갈비가 국내산과 수입산이 있더군요

국내산 돼지왕갈비로 주문하였습니다

왕갈비는 붙인 갈비이다 라고 정직한 표기 좋습니다

 

기본찬이 들어옴과 동시에 숯이 들어왔는데

숯이 참말로 화력도 좋고 맴에 드네여

이정도에 숯과 화력이면 벌써 갈비맛은 50%는

안먹어봐도 맛있다고 봐야됩니다

 

1대씩 올려 구워봅니다

확실히 화력이 좋은게 익는 소리부터가 틀립니다

저는 왕갈비를 자를때 일자썰기로 길쭉길쭉하게 잘라줍니다

일렬로 나란히 해체 모여~~

 

숯이 좋고 화력이 좋은게 굽달 이런거 필요없네요

익는 시간도 오래 안걸리고 알아서 맛있게 구워 지네요

 

맛있게 익은 돼지갈비 두 점 집어 장만 찍어 입으로 쏙~~

오 불맛 좋은 돼지갈비 맛있네요

맛있응게 돼지갈비 좋아하는 우리아이들 생각이~~

상추에 쌈싸묵어도 맛있고~~

파채와만 먹어도 맛있고요~~

밥에 먹은게 제일 맛있네요~~

역시 짭쪼름한 돼지갈비에는 밥이얌~~

 

화력좋은 참숯 맘에 들었고요

불판 잘 갈아줘서 좋았고요

사장님이하 직원분들 친절해서 좋았고요

돼지갈비 당연 맛있었습니다

 

요즘 먹은 돼지갈비집중 매우 만족스러운곳이였습니다

 

백제갈비

063-833-6699

전북 익산시 무왕로18길 16

지번: 익산시 영등동 858-8

위치: 영등동 FM치과 뒷편

 

돼지왕갈비(국내산/1대/300g): 18,000

 

#백제갈비 #익산백제갈비 #익산맛집 #영등동맛집 #익산돼지갈비

#영등동돼지갈비 #돼지갈비 #돼지왕갈비 #돼지갈비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