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화상 중화요리집~탕수육이 생각날때~길명반점

하늬아범 2019. 8. 12. 05:30




















2019.07.25

 

익산 화상 중화요리집~탕수육이 생각날때~길명반점

 

익산에서 탕수육이 생각날때 가는 곳 중 한 곳 입니다

그곳은 바로 익산 중화요리집 길명반점입니다

 

탕수육과 볶음밥 주문하였습니다

간짜장도 형님이 주문하였는데 저는 맛을 보질 않아

사진에서는 뺏습니다 ㅋ

 

소주를 주문헌게 쎈스있게 음식 나오기전 안주하라고 주는 짜장

중국집에서 짜장에만 소주 먹어도 맛있거든요

 

탕수육도 중화요리집마다 다 스타일이 틀려요

하얀쏘스로 나오는 탕수육 소스~~

옛날에는 다 하얗게 나왔던 거 같은데~~

 

고기튀김으로만 먹어도 맛있는 탕수육인데~~

쏘스에 흠뻑 적셔먹으니 아따 이맛이야~~

찍먹도 맛있지만 부먹이 더 맛있어서

소스 부어 부먹으로 갈아탔습니다~~

옛날스타일의 탕수육 맛이라고나 할까요~

이집만의 맛있는 맛이 있는 탕수육이였습니다~

 

이날은 선주후면이 아니라 선주후밥~~

볶음밥이 맛있게 잘 볶아졌네요

돼지기름향이 솔솔 나는 볶음밥~

한알 한알 잘도 볶아진 볶음밥이였습니다

그냥 먹어도 참 맛있는 볶음밥인데

짜장에 유혹을 피할 수 없었네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길명반점에서~~

탕수육과 볶음밥 맛있네요~~^^

 

 

길명반점

063-855-3368

전북 익산시 중앙로9길 23-1

지번: 익산시 남중동 131-11

 

탕수육(소): 18,000

볶음밥: 6,000

 

#길명반점 #익산길명반점 #익산중화요리 #익산맛집

#탕수육맛집 #익산탕수육 #볶음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