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전주가 아닌 익산의 전주소바

하늬아범 2019. 7. 23. 05:30






















2019.06.17

 

전주가 아닌 익산의 전주소바

 

때는 바야흐로 월요일이였습니다

형님과 점심약속이 있었는데 어디 가고 싶냐고 물어 봅니다

그려서 형님 저번에 소바랑 우동 카톡 보내준곳 맛있어 보였는데

거그 한 번 가고 싶다고 혔습니다

그럼 가자~~혀서 가게 된곳 익산 인화동 주민센터 근처에 위치한

익산 전주소바로 고고~~

 

원래 둘째 네째 휴무인데 4월에서 8월까지는 무휴라고 써있네요

가게안을 들어서니 넓은데도 불구하고 만석이네요~~

확실히 여름에는 소바집이 인기가 좋습니다~~

 

어디보자~~메뉴판 함 보자~~

소바외에도 땡기는 메뉴가 많이 있네요~~

형님과 협상을 합니다

우린 두명이지만 3가지 메뉴 시켜 농갈라 묵자 혔습니다

흔쾌한 콜과 함께 협상타결 하자 마자

먹고 싶은 메뉴 3가지 주문혔습니다

 

주문한메뉴는 소바랑 카레랑돈까스 나오는 메뉴

그리고 노른자에 비벼 먹는 우동 이렇게 세가지 주문혔습니다

 

먼저 소바가 나오고요~~

면을 육수 머금게 골고루 비벼주고

무우 갈은거 투입해서 한번 더 비벼주고 후루룩~~

딱 전주스타일에 맛있는 소바입니다

여름에는 소바가 딱 입맛에 맞습니다

면은 쫄깃탱탱 국물은 깔끔하고 시원하니 맛 좋았어요

 

이어서 키마돈까스카레가 나오고요~~

돈까스와 하얀밥위에 고기를 잘게 다져 만든 키마카레가

듬뿍 올려져 나오네요~~

고기 뿐만 아니라 야채 들도 잘게 다져진 키마카레

다른곳에서도 먹어 봤는데 키마카레만의 맛이 있는데

머라 설명하긴 어려운데 어렵지 않은 쉬운 맛

누구나 좋아할 맛이였습니다~~

밥과 함께 돈까스와 함께 맛있게 촵촵 했습니다~

 

그리고 호기심으로 주문한 노른자에 비벼먹는 가마다마우동~~

우동위에 올려진게 새우튀김인줄 알았는데

오뎅튀김 이였네요~~

노른자에 비벼먹는 우동은 어떤 맛일까요?

딱 생각하는 노른자에 비벼 먹는 그맛입니다

호르륵 호르륵 목넘김이 좋드라구요~~

 

주문한 세가지 메뉴 무난하니 괜찮네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고 아이들 좋아하는 메뉴도 있어

우리집 공주들 데리고 가면 좋아할 거 같습니다

 

다음엔 왚이랑 공주들 데리가 가봐야겠습니다~~

 

 

전주소바

063-842-3288

전북 익산시 목천로 281

지번: 익산시 인화동2가 90-4

 

가케소바: 8,000

키마돈까스카레: 9,000

가마다마우동: 7,000

 

#전주소바 #익산전주소바 #익산소바맛집 #익산소바 #익산맛집

#가케소바 #키마돈까스카레 #가마다마우동 #인화동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