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남중동 갈비탕 맛집 청주숯불갈비

하늬아범 2019. 6. 28. 05:30


















2019.05.31

 

익산 남중동 갈비탕 맛집 청주숯불갈비

 

익산에서 갈비탕하면 생각나는 청주숯불갈비입니다~~

익산상공회의소와 익산국민생활관 사이에 위치합니다

 

저는 이집에서 갈비탕외에는 먹어보질 않았네요

구워먹는 고기도 맛있다고 하던데..

점심에만 방문을 혀봐서..

워쨋든 저에게는 갈비탕 맛집입니다

한우암소만을 사용하는 갈비탕 되것습니다

 

잠시 기다림을 가지고 만나는 갈비탕..

설렁탕 느낌도 나는 갈비탕입니다

 

갈비탕에 파가 듬뿍 들어 있어 좋습니다

먼저 맛있는 김치에 밥한수저 싸먹음서

위 워밍업 시간을 가지고요

국물 한 수저 뜨니 오 맛 좋네가 절로 나오고요

갈비대부터 한입 뜯어줍니다

한우라고 느낄 수 있게 한우특유의 담백함 고소함이 있습니다

 

고기가 얼마나 들어 있는지 들섞여 보니

역시 이집 고기는 듬뿍입니다

질좋고 맛있는 소고기가 듬뿍입니다

소고기가 듬뿍인게 소고기보신탕 먹는 느낌입니다

 

이집 황세기젓이 맛있는데

밥말아 한수저떠 황세기젓 올려 먹으면 그맛이 또 좋습니다

황세기젓뿐만아니라 김치 깍두기 고추장아찌

모두 맛있어 리필은 기본으로다가 해묵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갈비탕집중 베스트에 속하는 집입니다~~

워쩔때 조금 늦게 가면 갈비탕이 떨어져서

못 먹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날은 12시보다 이른시간에 방문하여

여유있게 맛있게 먹고 왔네요

 

맛있는 갈비탕에 대한 예의는 완탕으로 보답하였습니다 ㅋ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청주숯불갈비

063-856-2275

전북 익산시 선화로41길 6

지번: 익산시 남중동 83-21

 

갈비탕: 13,000

 

#청주숯불갈비 #익산청주숯불갈비 #갈비탕 #익산갈비탕맛집

#갈비탕맛집 #익산맛집 #소고기보신탕 #한우갈비탕 #한우암소갈비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