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춘포 대장촌 맛있는 백반집 사랑방

하늬아범 2019. 5. 29. 06:00















2019.05.03

 

익산 춘포 대장촌 맛있는 백반집 사랑방

 

평일 점심은 무얼 먹어야 하나 매일 고민의 연속이죠

무얼 먹어야 하나 고민중 동생이 백반 먹으러 가자고 합니다

 

어디로 가냐 하믄 익산 춘포면 대장촌에 위치한

사랑방이라하는 백반전문점입니다

 

백반전문점 사랑방은 춘포우체국 바로 옆에 위치합니다

 

간판에 전화번호는 지금은 사용안하는 예전전화번호라고..

 

메뉴를 보니 백반 뿐만 아니라 삼겹살 오리주물럭

닭도리탕 제육볶음 소머리국밥 등도 팔고..

동생이 이집 소머리국밥도 맛있다고 하니

다음 방문에는 소머리국밥으로..

 

추가 공기밥 요금은 없습니다

추가 공기밥은 먹을만큼 먹을 수 있는 인심 좋은 집입니다

대신 원하는 양만큼 밥통에서 셀프로 퍼다 먹귀~~

 

백반 4인상

반찬 일곱가지와 찌개 국이 나오는

 

반찬이 일곱가지가 모두 맛있더라구요

반찬 솜씨가 좋은 맘에 드는 집이네요

반찬 맛이 좋은게 전체적으로 리필해묵었네요

 

이날의 찌개는 청국장

돼지고기가 숭덩숭덩 듬뿍 들어있는 돼지고기청국장

청국장도 맛있어서 한대접 더 묵었네요

 

쌀밥도 압력솥에 금방 한 밥이라 밥맛도 좋았어요

 

청국장도 맛있고 반찬도 맛있고 밥맛도 좋아

공기밥 한그릇 더 묵었네요

탄수화물 줄여야 하는데 ㅠ

맛있게 먹다보면 그러기 힘드네요

 

백반집을 다니다보면 입맛이 사는집이 있습니다

이집이 그런집인거 같습니다

 

 

사랑방

063-842-8718

전북 익산시 춘포면 춘포2길 19

전북 익산시 춘포면 춘포리 34-30

위치: 익산 춘포 우체국 바로 옆

 

백반: 6,000

 

#사랑방 #익산사랑방 #춘포사랑방 #익산맛집 #춘포맛집

#대장촌맛집 #백반 #백반맛집 #익산백반 #춘포백반 #대장촌백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