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천안 맛집

천안 평양냉면 전문점 피양옥

하늬아범 2019. 12. 18. 08:46



















2019.11.06

 

천안 평양냉면 전문점 피양옥

 

천안 능물산장에서 흑염소전골로 맛있게 몸보신하고

전골에 밥을 먹든 비벼서 볶음밥으로 먹으면 맛있는데

이집에서 평양냉면이 먹고 싶어 평양냉면을 먹기 위해 참았네요

 

천안에는 요래 큰 평양냉면 전문점이 있다는게 부럽네요

주차장도 매우 넓고 가게도 넓직하고 깔끔하고요

점심이 한참 지난 시간이라 실내의 한산한 사진 담을 수 있었네요

 

평양냉면 만냥 서울보다는 살포시 가격 다운이네요

 

기억이 가물가물 면수였던거 같은데 면수라고 우기고

면수로 속을 릴렉스 하고 평양냉면 먹을 준비 혔습니다

 

천안 피양옥에 평양냉면이 나오고~~

참으로 먹음직스러운 평양냉면스러운 자태를 뽑냅니다

 

오이가 들어있는거 보면 장충동 평양면옥이 생각나고

맑은 육수를 보면 을지로 을지면옥이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사진에는 숟가락으로 한수저 떳지만

실제로는 그릇째 들어 육수부터 마셔 주었습니다..

요사이 평양냉면을 좀 쉬어주었더니

더욱 더 맛있게 다가오는 육수의 맛이네요

참으로 깔끔하고 개운하고 부족한듯 부족하지 않은 듯

슴슴하듯 슴슴하지 않은 듯 평양냉면스러운 육수 맛 좋았습니다

 

면색깔도 맘에 들드만요

면치기를 후루룩 해보니 면과 육수와의 혼연일체 좋네요

생각했던거보다는 면이 조금 질긴게 개인적으로 단점이라면 단점

이보다 면만 조금 질기지 않다면 개인적으로 딱 좋을 듯

하지만 또 이런 스타일이 이집만의 스타일인 듯

지금 이대로도 좋습니다 맛있습니다

 

왔응게 평양냉면만 먹으면 아쉬운게 평양만두도~~

만두까지 먹은게 포만감이 밀려오드만요

점심에 흑염소전골에 이어 여그까지 두끼째인데

배안부르면 사람도 아니죠 ㅋ

배가 불러서 만두 맛은 생각은 잘 안나지만

잡내없고 깔끔담백한 맛이였던거 같습니다

 

암튼 평양냉면도 묵고 만두도 묵고 하다 봉게

어느새 역시나 빈그릇만 덩그라니 남습니다~~

 

맛있는 평양냉면이였습니다

평양냉면의 갈증을 풀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피양옥

041-567-5667

충남 천안시 서북구 노태산로 29

지번: 백석동 1201

 

평양냉면: 10,000

평양만두(5개): 9,000

 

#피양옥 #천안피양옥 #천안맛집 #천안맛집추천 #평양냉면

#평양냉면맛집 #천안평양냉면 #평양만두 #천안냉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