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효자동 맛집

전주 신시가지 두툼하고 맛좋은 청양고추돈까스 모조

하늬아범 2020. 2. 7. 17:41





















2019.12.05

 

전주 신시가지 두툼하고 맛좋은 청양고추돈까스 모조

 

형님이 맛있는 돈까스집이 있다고

점심 묵으로 가자고 한 날이였습니다

 

송천동에서 근무하시는 형님 모시고

전주신시가지로 슝 날라왔습니다

 

국내산 생등심 돈까스 전문점 모조입니다

위치는 전주신시가지 롯데마트 근처에 위치합니다

 

두툼한 생등심을 24시간 숙성하여 돈까스를 만든다고 하네요

 

남자 2명이 방문하여 메뉴는 3개 주문하였습니다

그냥돈까스 하나 청양돈까스 하나 불고기크림스파게티 하나

불고기크림스파게티는 반찬으로 주문했쥬

 

스프도 나오네요~~방갑네요~~옛경영식집의 추억 때문인지

돈까스 먹기 전 스프 먹는거 참 좋아요~~

 

불고기크림스파게티~~

이름대로 불고기가 올려진 크림스파게티입니다

크림쏘스 진하고 진득하니 느끼하니 좋네요

특별하게 맛있다기 보다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였습니다

이이후에 방문해서 토마토스파게티도 먹어보았는데

크림스파게티보다 이집은 토마토스파게티가 더 맛있더라구요

어디까지나 제 입맛인게 참고 해주시고요

 

모조돈까스와 청양돈까스의 차이는 청양고추가 쏘스에

들어갔냐 안들어갔냐에 차이만 있는거 같습니다 가격은 동일

 

돈까스 두께가 두툼하니 참 맘에 드네요

두툼한게 씹는 맛도 좋고 담백하고 부드럽고 맛있네요

두툼하니 한입 넣으면 입안에 꽉차서

와구와구 씹는 느낌 좋았어요 ㅋ

 

두가지의 돈까스 모두 맛있고 괜찮더라구요

하나를 고르자면 청양돈까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뭔가 돈까스의 느끼함을 청양고추가 잡아 준다고 할까요

 

아이들에겐 그냥 돈까스 어른들에겐 청양돈까스가 좋을 듯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청양돈까스가 그리 맵지도 않습니다

 

양도 좋고 맛도 좋은 돈까스였다 말하고 싶네요

돈까스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양이였어요

 

이날 맛있게 먹어서 돈까스 생각날때 종종 다니고 있습니다

 

돈까스도 스파게티도 잘 하는 집 같습니다

 

 

모조

063-226-2204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북로 15

지번: 효자동2가 1229-5

 

불고기크림스파게티: 10,500

모조돈까스: 7,500

청양돈까스: 7,500

 

#모조 #모조돈까스 #전주돈까스맛집 #전주맛집 #전주신시가지맛집

#청양돈까스 #두툼한돈까스 #청양고추돈까스 #돈까스 #돈까스맛집 #전주신시가지돈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