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효자동 맛집

전주 서곡 생선구이전문점 전주생선구이본가

하늬아범 2020. 4. 25. 16:11


2020.04.24

전주 서곡 생선구이전문점 전주생선구이본가

금요일 점심이였네요
친구가 밥 먹자고 연락이 왔어요
시간도 되고 친구도 만나고 싶고~~



친구가 서곡에 있는 생선구이전문점
전주생선구이본가에서 만나자고 하네요
이집 몇년전에 맛이 좋아 자주 다녔었는데
다른 먹거리에 잊혀 몇년간 소홀이 했네요
간만게 방문하는 전주생선구이본가 방갑구만요



예전에는 좌식이였던거 같은데
그사이 모두 입식으로 바뀌었드라고요
여전히 손님은 많드라구요



주문은 먼저 도착한 친구들이 모듬구이3인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전 약속시간보다 10분 정도가 늦어 자리에 앉으니 모듬생선구이와

13가지정도의 반찬과 시래기국이 세팅이 되어 기다리고 있더군요
친구들은 제가 사진을 찍으라고 안먹고 기다리고 있더군요 ㅋ
고맙다 친구야 ㅋ



“이제 먹어도 되”하니 순식간에 정리되는 반찬들..
대부분에 반찬들이 맛이 좋아 대부분 1번 이상 리필을 하였답니다



그중 단짠에 맛이 좋아 자꾸자꾸 손이가는 게짠지는
3번이상 리필했다는 소문이..



별거 들어 간건 없었지만 맛있었던 잡채는
4번이상 리필 했다는 소문이 ㅋㅋ
모든 반찬에 대하여 필요한거 있으면 몇번이라고
말하라고 하는 사장님에 말씀이 너무 고맙고 마음 편했어요



모듬이라 그런지 생선구이에 구성도 양도 참 좋았어요



정말 맛있게 잘 구워주시더라구요
생선구이를 원래 좋아라도 하지만
밖에서 이렇게 생선구이를 맛있게 먹으니 기분이가 좋네요



그동안 이곳을 왜 잊고 있어지?
자주 다녀야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도 좋았습니다


전주생선구이본가
063-272-3792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곡4길 42
지번: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467-5
워치: 서곡초등학교 근처


모듬구이(3인): 33,000



#전주생선구이본가 #전주맛집 #서곡맛집

#전주생선구이 #전주생선구이맛집 #전주생선구이백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