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효자동 맛집

전주 국내산 암퇘지 생갈비 전문점 완이네연탄구이

하늬아범 2020. 8. 4. 14:46

 

 

 

 

 

 

 

 

 

 

 

 

 

 

 

 

 

 

 

전주 국내산 암퇘지 생갈비 전문점 완이네연탄구이

전주 서곡에 인천 부암갈비 스타일의
돼지 생갈비 맛있는 집이 있다는 걸 소문으로
듣고 있었는데 친동생 가족과 직접 방문할 기회가 생기네요

그곳은 바로 서곡에 위치한
국내산 암퇘지 생갈비 전문점 완이네연탄구이 입니다

이곳은 코로나 불경기 해당 안 되는 식당이네요
예약하고 방문해서 겨우 자리에 착석할 수 있었습니다

돼지 생갈비와 매운양푼갈비도 있네요
돼지생갈비 먹으러 왔으니까 돼지 생갈비로 주문하였지요
1인분 200그램에 14,000냥!!

주문 후 바로 후끈후끈 연탄불이 들어오고
뒤를 이어 돼지 생갈비가 나오고
나오자마자 직원분이 불판 위에 올려주네요

아따 이 집은 반찬도 모두 맛있네요
대부분에 반찬이 돼지 생갈비와 곁들여 먹기 좋은 반찬입니다
여기에 나온 반찬 별로 돼지 생갈비를 같이 곁들여
먹어봤는데 반찬마다 모두 특색 있고 돼지 생갈비
맛을 더욱 맛있게 살려 주는 맛이었어요
거기다가 맛있는 청국장까지 나와주니 완전 고기 먹기 좋았어요

불 좋은 연탄불에 돼지 생갈비가 금새 익어가더군요
제일 먼저 익은 돼지생갈비 자체에 맛을 보기 위해
아무것도 곁들이지 않고 그냥 먹어봤습니다
신선도가 좋아서 그런지 어쩐지
그냥 먹어도 참 꼬숩고 맛나더구먼요

젓갈 양념장 올려 먹어보고 오이김치에도 먹어보고
양파 된장무침에도 먹어보고 갓김치에도 먹어보고
멸치반찬에도 먹어보고 등등!!
고기 맛이 좋으니까 반찬이 맛있으니까 모두 맛이 좋네요
다양하게 돼지 생갈비를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좋더구먼요

제가 또 밥이라면 참 좋아하잖아요
젓밥이라는게 있어 주문하였지요
알밥 느낌에 젓갈 향이 느껴지는 고소하고 맛있는 밥이었습니다

돼지 생갈비부터 젓밥까지 배두둑 맛있게 묵었네요

첫 방문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 방문에도 이렇게 맛있으면 단골 될 거 같습니다!!


완이네연탄구이
063-271-1130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곡 1길 5-3
지번: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3가 1457-12

생갈비(국내산/200g): 14,000
젓밥: 3,000

#2020년7월29일
#완이네연탄구이 #전주맛집 #전주서곡맛집 #전주효자동맛집

#전주돼지생갈비맛집 #전주국내산암퇘지생갈비맛집

#전주연탄갈비 #전주연탄구이고깃집 #전주생갈비맛집 #전주갈비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