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효자동 맛집

전주신시가지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흑도리

하늬아범 2020. 8. 5. 13:03

 

 

 

 

 

 

 

 

 

 

 

 

 

 

 

 

 

전주 신시가지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흑도리

전주 신사가지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흑도리 방문했습니다
몇 달 전에 오픈해서 관심만 가지고 있다가
모임을 이곳으로 제가 장소를 정해서 방문할 수 있었네요
모임 장소를 제가 주로 정하는 편이라 모임 장소 정할 때
제가 찜 해놨던 곳 가고 싶었던 곳을 정하곤 하지요ㅋ

암튼 오늘은 이베리코 흑돼지입니다

데리야끼 소스 멜젓 소금 등등
고기 찍어 묵는 소스가 여러 가지 준비가 되네요

흑도리에서 제일 비싸고 양 많은 흑도리모듬으로 주문했습니다
흑도리모듬 한판이 딱 나왔는데 소고기 마냥
고기색 진하니 먹음직스러우니 좋아 보이드만요

불판 화력이 좋더라고요
고기가 올라가니 치익 소리와 함께
맛있게 빠르게 잘 익어가더군요

이베리코 흑돼지는 다른 돼지처럼 바싹 익힐 필요 없다고
사장님이 그러시더라고요
레어도 괜찮다고 하지만 미디엄이나 미디엄 웰던 정도에서
먹으면 딱 맛있다고 그러시더라고요

두툼하게 잘라서 사장님이 알려준 데로 적당하게 구워
입안에 넣으니 육즙 가득 고소하니 맛 좋더구먼요
확실히 맛있는 돼지고기구나 하는 느낌 뿜 뿜 받았어요ㅋ

제가 주문한 흑도리모듬에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 늑간살
이렇게 4가지 부위가 나왔던 거 같아요
그중 제일 맛있었던 건 목살(목등심)이었던 거 같아요
스테이크 느낌에 두툼하니 육즙 맛도 좋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이베리코 흑돼지 목살(목등심)은 스페인에서 잘 먹는 하몽을
만드는 부위이고 스페인에서 스테이크로 잘 먹는다 하더라고요
그려서 제가 목살을 맛있게 먹었구나 하는 생각을 했어요

흑도리모듬을 맛있게 먹고 돼지껍데기로 갈아탔습니다
바삭 쫀득 잡내 없이 소맥을 부르는 맛있는 돼지껍데기였습니다

배가 부른데 ㅠ 추억의 도시락 있으면 꼭 먹는 습관ㅠ
배가 부르지만 당황하지 않고 남김없이 다 먹었다지요ㅋㅠㅠ

고기도 많이 먹고 소맥도 많이 먹고 도시락까지
마이 배불러 집에서 까스활명수 먹고 잤네요
과식하지 맙시다!!ㅋㅋ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흑도리 첫 방문 만족도 좋았습니다
다음 방문도 이번처럼 만족도 좋으면 좋겠습니다!!


흑도리 전주 신시가지점
063-228-9258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161
지번: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3가 1693-5
(웨스트빌 오피스텔 1층)

흑도리모듬(푸짐하게/750g): 49,000
벌집껍데기(180g): 7,000
추억의도시락; 4,000

 

#2020년7월28일
#흑도리 #전주흑도리 #흑도리전주신시가지점 #전주이베리코

#전주맛집 #전주신시가지맛집 #전주신시가지고깃집 #전주흑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