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군산 맛집

군산 해물짬뽕 맛집 청풍

하늬아범 2020. 3. 16. 11:50














2020.03.13

 

금요일 점심~~

군산에서 형님들과의 점심~~

 

맛있는 짬뽕집이 있다고 형님들한테 전부터 들었는데

전 이번이 처음 방문 이네요~~

 

군산 수송동 중앙여고 바로 근처에 위치한

군산 수송동 짬뽕전문점 청풍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식당에 손님들이 예전 같지 않은데

이집은 손님들이 많이들 찾아와서 보기 좋네요~~

식당 사장님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이집은 해물짬뽕이 맛있다는 형님의 적극 추천으로

당근 해물짬뽕으로 주문하였지요~~

 

해물짬뽕이 나왔는데 오징어며 해산물이 어마어마하네요

오징어가 한마리는 들어간 거 같습니다

돼지고기도 살짝이 들어있고

암튼 요래 해산물이 많이 들어간 짬뽕은 여기가 최고인듯 합니다

면보다 해산물이 더 많이 들어 간 거 같습니다

 

해산물손질도 깔끔하니 잘 되 있고 참으로 먹음직~~

국물 맛을 보니 해산물이 풍성해서 시원하고~~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국물 맛이 좋네요~~

 

면흡입타입~~

면과 국물과의 조합도 좋고

해산물과 함께 흡입해주니 참 맛나네요~~

 

말이 필요 없네요~~

제 입맛엔 매우 맛있는 해물짬뽕입니다~~

 

해산물 양이 솔찬이 많은게 포만감도 좋습니다

 

짬뽕 좋아하는 왚이랑 빠른 시일안에 다시 가고 싶네요

 

군산 맛있는 짬뽕집 발견해서 기분이가 좋은 날~~^^

 

 

청풍

063-464-7766

전북 군산시 축동안길 59-1

지번: 군산시 수송동 444-41


해물짬뽕: 10,000

 

#청풍 #군산청풍 #청풍중화요리 #군산짬뽕맛집

#군산해물짬뽕 #해물짬뽕 #군산맛집 #군산수송동맛집 #j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