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군산 맛집

군산 바다장어탕 바다산붕장어

하늬아범 2020. 1. 8. 09:16






















2019.11.15

 

군산 바다장어탕 바다산붕장어

 

금요일의 오전 군산에서 직장다니는 형님이

해장이나 하자고 합니다

제가 있는 곳으로 태우러 오신다고

형님의 차를 타고 군산으로 고잉고잉~~

 

우리가 찾아간 곳은 군산 현지인분들에게 유명한

군산 조촌동 군산경포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한 바다산붕장어입니다

 

입구를 들어서니 일요일정기휴무가 보이네요

혹 이글 보고 방문하시는 분들 일요일에 방문하는 일은 없으시길..

 

가게안에서는 모두들 아나고탕을 드시고 계시더라는

자리에 앉고 아나고탕 4개 주세요 하며 오더를 넣고~~

 

8가지의 반찬과 상추 마늘 쌈장이 준비가 되네요

홍어무침인지 가오리무침인지 맛있네요

맛있어서 한접시더~~

상추 마늘 쌈장이 나오는건 제육볶음이 나오서 인거 같아요

제육 상추쌈 한쌈 싸서 맛있게 촵촵~~

이거 홍어무침에 제육볶음까지 식전 소주각인데요~~

반찬들도 하나같이 모두 맛있습니다

 

보글보글 팔팔 뚝배기에 아나고탕이 한가득 나오고요

뒤적거려 보니 바다장어도 듬뿍 들어있네요

국물맛을 보니 바다장어에 맛이 진하게 시원하게

맛있게 느껴지네요

국물 한수저 맛보고 오 요거요거 맛있네 했네요

 

뜨끈뜨끈 장어 떠서 입안에 넣으니 매우 담백하고

전혀 비리지 않고 맛나네요 맛나~~

초장찍어서도 묵고~~

상추에 싸서도 묵고~~

요래 먹고 조래 먹어도 모두 맛있네요

 

그려도 제일 맛있는건 말아 먹는 거 아니겠어요

말아서 퍼묵퍼묵 한게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지대로 해장 되네요 맛있네요~~

반주 한 잔 곁들이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아니고탕입니다

반주 없이도 매우 맛있는 아나고탕입니다

맛있는 아나고탕에 대한 보답으로 완탕했습니다~~

완탕 아니 할 수 없는 맛이였습니다~~^^

 

이대로 끝나는가 혔더니

친구가 아나고퉈김이 먹고 싶다 혀서

아나고튀김도 추가 주문하였습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아나고튀김 겉은 바삭 안은 보들 담백

단짠간장소스에 맛이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안에 장어만 빼면 깐풍기스러운 간장치킨스러운

느낌의 맛이였습니다

아나고탕에 감흥정도는 아니였지만

결론적으로 맛있었습니다ㅋ

아나고튀김에 소맥 한 잔 하면 딱 좋을 듯~~

 

맛있게 먹은 기억에 전주에 계시는 형님 모시고

그 다음주에 또 방문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같이 모시고 간 형님은 그담날 다른 분 모시고 방문혀서

맛있게 드셨다고 연락이 왔네요 ㅋ

 

앞으로 종종 방문할거 같습니다

이곳을 소개해주신 군산에 여고 다니시는 형님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그리고 딸랑구 서울대 합격한거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바다산붕장어

063-445-7550

전북 군산시 진포로 177

지번: 군산시 조촌동 779-15

 

아나고탕: 12,000

아나고튀김: 30,000

 

#바다산붕장어 #군산바다산붕장어 #아나고탕 #아나고튀김

#군산맛집 #붕장어탕 #장어탕 #바다장어탕 #군산아나고탕

#군산바다장어탕 #군산장어탕 #해장국 #군산해장국 #몸보신